티스토리 뷰

넓고 쾌적

LG BEST SHOP과 같이 입점해있어 전자제품 쇼핑하며 휴식취하기 좋습니다.상당히 넓고 쾌적하며 장시간 공부또는 컴퓨터작업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자리가 넓어서 좋아요

공간이 넓어서 좋네요. LG전자가 바로 옆에 있어서 구경하다가 목도 마르고 다리도 아파서 쉬려고 들어왔는데 자리가 넓어 정말 좋았습니다.

빵이 참 맛나요

독산 노보텔에 묵을 일이 있었는데 근처에 탐탐이 있어서 일부러 방문했어요. 아메리카노랑 프레즐 세트가 최고 메뉴죠!! 매장 널찍하니 좋더라구요

24시간 카페

24시간 카페로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가 마련되어 있고 특히 크고 넓은 매장으로 2층까지 있으며 흡연실이 마련된 쾌적한 매장이네요

완전 크네요

독산동 LG베스트샵 건물이에요. 주차장도 넓어서 차가지고 가기 아주 좋아요. 매장도 엄청 넓고 천장이 높아서 아주 쾌적했어요.

정보

주소

서울 시흥대로 3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