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갈비 땡길때가는 곳

가볍게 먹기 좋은 닭갈비집입니다. 약간 조미료맛이 강하긴 하지만 양배추도 많이 넣어 주시고 닭도 나쁘지 않아요

관광객이 많은 식당

신촌 지나가며 자주 본 적이 있는 식당입니다. 한국 사람도 많이 찾지만 관광객, 특히 중화권 사람들이 많이 와서 먹는 식당입니다. 가격이나 맛은 그럭저럭 합니다. 특별히 맛이 있는 가게는 아닙니다. 마땅히 신촌에서 먹을 곳이 없다면 한 번 방문해도 괜찮습니다.

무난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신촌에는 워낙 닭갈비집이 많아서 웬만큼 특별하지 않으면 기억에 남지 않네요. 그래도 이 집은 오래전 부터 갔던 곳이고 특히 치즈 닭갈비가 괜찮아요~

맛보다는 서비스

손님 구성이 내국인보다 외국인이 좀더 많은 곳. 춘천닭갈비 특유의 맛을 기대하기보단 신촌 초입에 있어 접근성과 직원들의 빠릿빠릿한 응대가 좋은 곳이라 할수 있겠다. 상추 깻잎등의 야채도 없고 기본만 시키면 사리도 없어 사리를 따로 시켜야 하는점도 아쉽다.

꿀맛... 특히 볶음밥

점원이 먹으라고 하면 먹을수 있는 닭갈비! 맛있게 먹다가 마지막쯤에 볶음밥으로 마무리!! 치즈도 넣으면 더 맛있어요 물론

괜찮았어요

신촌 번화가치고는 괜찮은 가격대인듯. 뼈있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뼈없는 닭갈비 먹었어요. 양념맛은 괜찮은 편이었구요 볶음밥이 맛있었어요.

맛나요

외국 친구 데꾸 간 창천동의 춘천집 닭갈비. 외국 친구가 나중에 물어보니 닭갈비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괜찮은 집인듯

정말 오래된 닭갈비집

매우 오래된 신촌닭갈비집입니다.신촌역 근처 놀이터앞이라 찾기도 편합니다.신촌 닭갈비 맛이 다 비슷하고, 이곳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창천동 578 1층 1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