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이 많네요.

수제비가 항아리 가득 담겨 나옵니다. 여기는 부침개도 커요.김치도 항아리에 나와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어요.올해 설날이 끝날 때쯤 갔는데, 자리가 꽉 찼었어요.다음에도 가보고 싶은 가게입니다.

인사동 수제비 냠냠

인사동에선 식사를 자주해본적이 없어서 몰랐던 곱입니다. 수제비를 평소에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요.정말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국물또한 진하게 우러나와 너무 구수하고 좋았습니다

수제비가 맛있는 집

들깨 수제비를 먹었는데 무척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무척 진했는데 혼자 한그릇을 먹으려니 살짝 느끼한 느낌도.....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사동은 거의 비싼데 가격도 좋았어요.

깔끔한 식당

음식의 양, 분위기가 식사하는데 적절했고 특히 들깨 수제비가 매우 맛있었다 인사동에서 토속 음식점중에는 개인적으로 제일 괜찮은 곳이라 생각되는 곳이다

인사동 수제비 맛있음

인사동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나타난 수제비집에 방문했다. 항아리수제비안에 들어가있고 해물파전이랑 등등 김치가 맛있었다. 일본어 간판으로 되있어서 그런지 외국인도 많이 있었다.

김치가 좀 더 맛있었다면...

수제비의 질감이 좋고 국물도 적당히 간간하였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김치가 그다지 맛이 없어서 손이 잘가지 않는다는 점이라고나 할까요. 면 종류의 맛은 김치가 많이 좌우하는 데 맛의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느껴집니다.

맛나요

인사동 구경을 하고 출출할 참에 수제비가 급 땡겨서 찾아간 인사동 수제비집. 두명이 가서 수제비랑 파전 시켜서 먹었는데 좋았네요

수제비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

오랜만에 한국 와서 수제비 먹고 싶어서 찾아간 수제비집.인사동 구경하다가 찾아가기 딱 좋아요 ;) 수제비도 맛있고 파전도 맛있어요 다만 김치는 조금 아쉬운 맛...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특별식 제공

할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8길 1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