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여서 약간의 대기가 필요하지만 역시 맛있습니다.어떤메뉴든 전체적으로 괜찮은것같습니다!

괜찮아요

고기를 좋은것을 써서인지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손님 모시고 가면 좋아하시는 장소입니다. 양곰탕 냉면등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평랭 강자

평양냉면의 강자입니다. 아주 심심하지는 않은 평양냉면으로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감 없이 접할 수 있어요

강추입니다.

기본적으로 고기가 맛있고 다른 음식들이 매우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서빙하시는 분들이 김치나 다른 것들을 자주 권해서 좀 부담스러울때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기대만큼 하는 유명한 곳!

평양냉면이 너무 맛있는 곳입니다. 고기류도 실하게 나오구요. 명성에 비해 못미치는 다른 식당들도 많지만 봉피양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손님을 모시고 가기에도 좋구요, 다만 예약을 필수로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맛있는 평양냉면

외국분들도 대절해서 찾아오는 평양냉면집이죠 서울 시내에 있는 여러 평양냉면집들 중에서 상위권으로 꼽고 싶습니다. 김치 반찬을 따로 시켜 먹어야 되는데 비싼게 조금 슬퍼요. 접근성 좋습니다.

진한 육수

평양냉면 중 가장 진한 육수를 자랑하는 듯. 맛이 강한데 면이 굵어 어우러짐이 좋았다. 가격이 높은 대표적인 평냉.

후기보고 가는데 별로였어요

매장도 지저분하고 춥더라고요. 후기 보고 갔는데 별로였어요 추천하기 어려움 화장실도 바깥에 있고 특히 냉면은 육수 맛이 별로 안났어요 곰탕 고기는 연하고 좋긴 했어요 매장이 아늑하고 따뜻하고 깨끗하지 않았어요

굿굿맛있어요

예약안하고가서 겨우 앉았네요. ㅎㅎ 고기는 맛있고..평양냉면도 맛있다고 하지만 전 아직 평냉의 밍밍함이 적응이 안돼서ㅜㅜ 같이간 일행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평양냉면 전문점

벽제갈비에서 운영하는 세컨 레스토랑이다. <봉피양>은 평양 본 음식인 평양냉면의 참 맛을 대중에게 알리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개점했다. 상호는 '본평양'의 평안도 사투리 음을 적용해 붙여서 만들었다고 한다.

돼지갈비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아주 비싼 고기 집이예요~ 서버분들이 직접 구워서 주시고 탄 부분도 가위로 일일이 잘라주세요..ㅎㅎ 사실 고기보다 평양냉면이 더 맛있어요^^

냉면 불고기

맛은 괜찬아요..뭐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가격은 냉면 1만4천, 불고기도 3만원이상이죠. 벽제갈비 산하 2등급 식당이라는데, 가격대비 따지면 글쎄요.

봉피양

고기도 맛있고 냉면도 좋습니다.돼지갈비가 정말 맛있습니다.냉면은 육수가 담백해서 좋습니다.고기 드신 후에는 후식 냉면 드시면 양이 많지 않아 부담 없습니다.강추합니다!

평양냉면 맛을 안다면 방문하기

평양냉면 맛을 잘 모르는 사람이 방문하면 좀 돈이 아까운 곳.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다.

친구들과 모임하기 괜찮은곳

친구들과 모임하기 괜찮은곳갈비가 맛있습니다.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양념이 과하지 않고찌개도 맛있습니다.추천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바베큐

식사 시간

저녁식사

특징

예약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