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입맛에잘맞는터키레스토랑

터키스타일의 BBQ와 플랫브레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양고기 잘하기 어려운에 이곳 양고기 BBQ는 냄새안나고 괜찮았어요.

고급스러운 터키음식

아쿠아리움 갔다가 점심 먹으러 갔어요아주 고급스러운 터키 음식점이었어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적당했고 양고기 bbq도 타지 않고 적당했어요 꼭 한번 먹어보세요

흔하지 않은 터키 레스토랑

아랍 등 중동요리가 한국에 들어오고 있지만 코엑스에 있을 줄 몰랐어요...옆의 사리원 냉면 먹을까 하다 갔는데 좋았습니다. 다만견과류가 많은 것이 있어서 알러지 있는 분은 꼭 한국 말 잘하는 직원에게 물어보고 먹길 바랍니다.

현지보다 더 입맛에 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터키 현지음식이 입에 잘 맞지 않았는데, 한국에서 먹는 터키음식은 다행히 입에 잘 맞더군요^^; 양고기 케밥을 시켰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단, 현지보다 양이 적고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ㅠ

코엑스 터키쉬 레스토랑

친구들끼리 터키음식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1인당 3만원대의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가격은 좀 나가네요양고기다운 양고기를 처음 먹어서였을까 저희는 상당히 만족했어요양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세트메뉴기 때문에 사이드도 좀 나왔는데요첨에 빵과 토마토 슾, 감자튀김과 샐러드, 치즈없는 피자, 공갈빵 같은게 나왔고메인으로 간이 된 밥 위에 양갈비와 스테이크, 닭고기 스테이크, 소고기 코프테를 올려서 나왔어요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만족했어요 직원도 친절했구요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데제 개인적은 추천은 양갈비 3개 주는 메뉴를 인당 시키면 더 좋을 것 같네요양갈비 먹는 목적으로 방문할 거라서요

가격대는 좀 있어요

터키음식을 먹기엔 좋지만 가격대가 좀 있어요. 친절하구요 양이 많지 않으니 넉넉히 시켜야 될 것 같아요. 세트메뉴도 있긴 한데 그냥 단품 추천합니다.

터키 케르반 코엑스점

가볍게 한끼하기 좋은 터키 음식점이였다. 믹스케밥덮밥과 치킨까스 슈니첼을 먹었다. 돈까스에 소스찍어먹으면 맛있었다. 식전빵도 맛있었고 소스가 여러종류여서 맛있음

런치에 다녀왔는데..

코엑스는 점심에 항상 사람이 많은데 케르반에 여유자리가 있길래 가봤어요. 외국인 서버들도 있고 이국적인 느낌이었지만 저한테는 향신료가 좀 강하게 느껴졌어요. 터키 음식을 처음 접해서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긴한데..그래도 런치 메뉴라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런치세트는 괜찮지만 굳이 추천하는 곳은 아님

케밥 가격대가 좀 있어서 굳이 추천하지는 않고9900원 오늘의 런치 메뉴 정도 먹으러 가볼 만함소고기와 치즈 곁들인 피자를 시켰는데 고기와 향신료 냄새가 심해서 별로였고그나마 그릴드치즈치킨케밥이 무난하게 먹을만했음

정보

가격대

US$11 - US$51

요리

터키, 중동 요리, 지중해 요리

특별식 제공

할랄, 채식주의 식단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지하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