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법인카드로 가기 좋은곳

확실히 맛있어요~하지만.. 고기양이 적고 가격이 비싸서 돈이 많이 나온다는게 흠이네요~건물이 큰데 항상 사람들로 가득차있어요내돈내고 가기엔 조금 아쉽지만.. 법인카드로 간다면 즐거운 곳입니다.제주도 고기집들은 언제나 맛있는듯!위치도 관광지역과는 다소 거리가 있어서 여의도 직장인들에게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깔끔하게 즐기는 제주 흑돼지

회식으로 자주 가게 되는 곳. 인기가 많아서 건물 하나를 다 쓰는데도 예약은 필수다. 오겹살이 맛있고, 같이 먹는 멜젓도 매력이 있다. 숯불이 좋아 고기가 더 맛있는 듯.

제주 그대로의 맛은 아닌 듯..

제주 흑돼지를 모토로 소고기값 수준의 가격을 받고 있는데 솔직히 그 정도의 감동적인 맛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매장도 너무 크고 시끄러워서 가격 대비 별로에요. 직원이 구워준다든가하는 세심한 서비스는 기대도 힘들고 부를 때 제시간에 오기만 해도 고마울 정도로 번잡한 느낌입니다.고기맛은 보통 이상은 되네요..

비싼 가격, 하지만 최고의 돼지고기

맛있습니다. 엄청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나가서 편히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회식 때 자주 가는데, 가면 제주도 느낌의 흑돼지 오겹살을 보실 수 있습니다.멜젓 찍어 먹는 맛은 더욱 더 좋습니다.

흑돈가에서는 흑돈을 위주로!

저녁 회식에 가게 되었습니다.이름처럼 흑돈이 유명해서 흑돈과 소고기를 함께 주문해서 함께 먹게 되었으나.....소는 질기며 가격대비 맛이 영...이름처럼 흑돈이 상당히 맛있는 집이었습니다.뷔페처럼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회식에 최적화 되있습니다.또한 법카가 필요한 음식점입니다.

여의도 괜찮은 고기집

회식으로도 자주 가고, 얼마전에 청첩장 모임을 여기서 했는데, 처음 와본 친구들도 만족해하더군요.고기는 맛있고 괜찮은데, 사람이 항상 많아서 종업원 분들이 바쁘셔서 그런지 서빙에 조금 애로사항은 있었어요.그래도 앞으로도 자주 갈것 같습니다.그리고 식사메뉴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흑돈가 여의도점

강남점 이용을 해보고 여의도점을 갔습니다.넓어서 회식하기도 제격이고 맛있는 고기 먹어서 좋았습니다

제주 흑돼지의 정석

여기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1,2,3 층을 다 쓰는 흑돈가입니다. 저는 회식 때문에 많이 왔는데요 점심 시간에 와도 제육볶음 먹고 나서 밥을 볶아 주는 것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고기가 상당히 쫄깃쫄깃하고 멜젖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삼겹살이 땡기실 때 추천합니다

회식장소로 좋고 맛있는 고기집

회식을 했는데 고기도 푸짐하고 매우 좋은거 같습니다. 같은 건물에 식당들이 연예인들도 자주오고 다 맛집인거 같네요.

제주도 흑돈가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굿

멜젓에 찍어먹는 흑돼지고기 맛이 맛있습니다. 제주도 흑돈가 본점보다는 별로인거 같긴해요. 그래도 가볼만합니다.

단체점심으로 좋음

20인 단체로 점심 식사했는데 14,000원에 흑돼지+물냉/비냉 or 된장찌개 나오는 돌솥밥 선택할 수 있어요. 점심부터 고기 구워 먹으니 옷에 냄새 조금 배기는 하지만 흑돼지 먹고나면 껍데기랑 가래떡 송이버섯도 나와요. 냉면도 깔끔하니 맛있네요. 좌석도 단체 회식하기 좋게 되어있음.

정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9길 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