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 인사동에 이런 맛집이?

오랜만에 가족들과 인사동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어서 그런지 배가 출출하더군요.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지인이 소개해준 마늘보쌈이 생각나서 전화후 방문했습니다.가게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였어요. 8090노래도 잔잔하게 흘러나오는게 40대 주부인 제 취향에 딱 맞더라구요!! 직원분들도 하나 같이 전부 친절하시고 테이블이며 식기들이 전부 깨끗하고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더군요. 분위기며 청결함이며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마늘보쌈 중자와 김치찜 그리고 막걸리를 주문했답니다.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보쌈이 나오더라구요. 정말 빠르죠? 보쌈고기와 함게 먹으라고 마늘소스도 가져가 주시는데 정말 이 소스는 저에게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에겐 마늘은 다소 부담스러운 음식이었거든요.. 고기집에 가도 생마늘은 커녕 구운 마늘도 힘들어하는 제가 이걸 먹을수 있을지 걱정이었는데.. 정말 걱정과 달리 매운맛 보단 달콤함과 알싸함이 매운맛을 싹 없애주더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고기를 반정도 먹을때 즈음 주문한 김치찜이 나왔어요.. 통 묵은지를 푹 삶아서 고기와 함께 쪄서 나오는데 비주얼 만큼은 정말 밥 두공기도 먹을 정도더라구요. 기대반 흥분반으로 고기와 김치를 함께 먹었답니다. 고기는 정말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엄청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김치와 너무 오래 삶아져서 그런지 고기에 김치맛이 너무 강하게 베어 고기 육즙이 조금 덜 느껴지더라구요.. 김치도 조금 짠 감이 없지않아 있고... 근데 뭐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간이 딱 맞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좋아 신이난 저는 그날 막걸리를 2항아리나 비웠답니다..인사동에 한번 더 들리면 또 오고 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다음엔 낙지볶음을 먺어봐야 겠어요^^ 괜히 사람들 입소문 타고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제가 두서 없이 글을 막쓰다 보니 벌써 마무리 할때가 다되었네요ㅋㅋ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서 너무 좋았고 음식맛도 좋고 별 5개중에 4.5개 주고 싶은데 4.5개가 없어서 5개 드릴께요^^ 항상 번창하세요!!

또 가고싶은집!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습니다. 인사동 분위기에 걸맞는 고즈넉한 인테리어와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 청결한 내부상태까지 흠잡을데가 없이 좋더군요~사장님도 유쾌하시고 종업원 분들도 넘 친절하셔서 맛있게 잘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가장중요한 맛 평가를 깜빡했네요.. 한마디로 끝내겠습니다."이건 마늘보쌈이 아니라 마약보쌈입니다!"(맛에 중독됐어요ㅠㅠ)

진정 맛있는집

이집은 고기와 마늘의 조합이 최고인집.음식만드시는분의 솜씨가 엄청 좋으신것같다.마늘보쌈은 정말 맛있었고 또한 묵은지가 짱!남자친구와 갔었는데 부모님도 모시고 오고싶었다.입구부터 깔끔하기때문에 부모님도 좋아하실것같다~택대리네 마늘보쌈 맛으로 승부하는 음식점으로 인정!

그 무엇을 예상하든, 그 이상의 보쌈을 맛보게 될 걸?!

사실 보쌈집은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죠. 대형 프랜차이즈도 많고요. 그러한 곳들의 보쌈을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이 곳의 마늘보쌈하고는 비교가 안됩니다 ㅎㅎㅎ 위치도 좋고, 맛도 좋고 심지어 가격도 적당하니 잘 빠졌음. 훈남 사장님의 매너는 보너스. 절대 후회 안 할 걸?!

숨겨진 맛집~

대학동기들 모임으로 갔었던 맛집 처음에 입구를 찾지 못해서 헤매다가 왜케 멀리잡았냐며 투덜댔는데~먹어보니 반찬도 맛있고 안주가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잘 먹고왔네요^^

Its taste awsome!!!

제가 길치라 찾기가 살짝 어려웠는데, 역시나 찾아가길 잘했네요~! 마늘보쌈 맛과 향도 좋았고, 우선 너무 친절한 사장님덕분에 기분좋게 먹고나왔네요~!! 담에는 회사동료들이랑 회식갈께요~!!

맛과 분위기 둘다 한마디로.....

한 다섯번 다녀왔습니다가면 커플들끼리도 많이 오고 모임에서도 많이 오는 것 같던데, 갈때마다 맛과 분위기 정말 계속 오게 만드는마력의 지배인님과 사장님... ㅋㅋㅋ 고기믄 당연 맛있고저는 요기 치즈 구이 반해서 집에서도 해봤는데음 괜한짓 ㅋㅋ 그냥 여기와서 먹는게 젤 맛남

너무좋아!

입구에서 부터 운치 있는 가게였어요!이쁜 이모님 너무 친절하시그~~마늘 향이 진할까 걱정했는대 소스가 아즈 굿이 였어요!간만에 자신있게 추천 합니다! ^^♡♡♡♡

정말 좋습니다

인사동 가면 한 번씩 들려볼만한 곳입니다. 특히 외국인 친구를 데리고 가기 좋은 곳입니다. 고기의 질이 좋고 특유의 마늘 소스와의 조합이 빼어납니다. 김치찜과 부추전도 좋습니다. 사장님과 종업원 분들도 아주 친절하십니다. 특히 사장님이 막걸리에 관심이 많아 기존의 장수막걸리가 아닌 다른 종류의 막걸리를 파시는데 이 또한 메뉴와 잘 어울립니다.

드디어 발견한 인사동 맛집!!

인사동 근처에 데이트를 자주하러 가는 편인데 인사동 에서 Top 맛집을 찾았습니다! 마늘소스에 찍어먹는 보쌈은 잡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고, 김치찜은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습니다! 푸짐한 식사하기에 좋은 인사동 마늘보쌈을 강추합니다

인사동 추천맛집!!

가서 서비스도 좋고 일하시는분들도 너무 밝고 친절하셔서 자주가요!!정말 음식또한 손색없는 실력에 너무 맛있습니다ㅠㅠ외국인분들도 소통문제 걱정없이 편히 가실수있으실것같아요ㅠㅠ한번씩들 가보세요!!

페이스북에 추천맛집!!!

페이스북에서 추천맛집으로 뜨길래 갑자기 보쌈이 땡겨 들러봤는데 정말 놀랄정도로 맛있엇습니다제가 마늘을 싫어하는데두 이건 정말 강추!!

인사동 마늘보쌈

마늘보쌈 먹으로 자주 가는 곳 입니다. 적극 추천해드려요. 친구들이랑 먹으로 가기 좋고 직원분들 서비스에도 만족했습니다. 인사동 가시면 한번 들리셔도 후회 안할거에요.

인사동마늘보쌈

인사동 쌈지길 구경하고 갔는데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 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에 음식도 푸짐하게 나와서 좋아요 :) 주변 지인에게도 소문내고 있습니다.

마늘보쌈

맛좋은 인사동 마늘보쌈 역시 평이 좋을수밖에 없는곳이네요! 달콤쌉싸름한 마늘보쌈 정말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또먹고싶은맛이에요

외국인친구와

외국인친구와 함께 왔는데 정말 좋아했고 맛있게 먹어서 뿌듯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함께 방문하고싶어요. 그때는 막걸리도 한잔 꼭할 래요

낮술은 진리~ㅋ

세명이서 오랜시간 낮술먹었던 사람입니다^^;ㅋㅋ마늘보쌈 넘 맛나게 잘먹고 전도 맛있었어요~또 낮술하러갑니다요~ㅎㅎㅎ

역시마늘보쌈

마늘소스가 너무 기억에 남아서 다시 찾았는데 역시 맛있네요! 백김치에 돌돌 싸서 먹어도 맛있는 마늘보쌈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부추전도 추가해서 먹으니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가족과함께

마늘보쌈 맛있게 가족들하고 먹었습니다~ 부추전에 막걸리한잔도 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넘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김치찜 먹어보고싶어요^^

마늘보쌈이 계속 떠오르네용ㅎㅎ

고기랑 마늘소스가 독특하고 맛있었어요~^^더운날씨에 씨원한 맥주한잔 곁들이니 금상첨화☆다음에 인사동오면 재방문하겠습니다~~!!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

마늘을 안좋아해서 걱정이었는데! 그런 걱정 할 필요도 없는 맛이었어요!! 가격도 적당해서 또 오고 싶은맛이었어요!! 강추합니다 정말!

마늘보쌈

보쌈이 너무 맛있어요~ 별 기대도 안하고 친구따라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종류별로 막걸리도 판매하더라구요~항아리에 담아서 나오는데 너무 새로웠습니다!

마늘보쌈이 정말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훌륭하고 또 가고싶네요. 다른분들도 여기가서 음식 드셔보세여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정보

가격대

US$11 - US$30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8길 125 인사동마늘보쌈

'맛있는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맛집, '텍사스 데 브라질'  (0) 2019.10.22
서울 맛집, '타도삼겹 - 서울 방이점'  (0) 2019.10.22
서울 맛집, '더 마켓 키친'  (0) 2019.10.22
서울 맛집, '차이야기'  (0) 2019.10.22
서울 맛집, '월향'  (0) 2019.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