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습니다.

다양한부위의 고기와 다양하고 색다른 샐러드바의 조합이 환상인곳입니다. 추천하고 두번추천합니다!!

무제한 슈하스코

무제한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수준의 정말 맛있는 고기들, 아름다운 인테리어, 다양한 샐러드바.최고에요

한국에서 즐기는 브라질 슈하스코 식당!

평소 고기를 즐기는 육식파 가족들이여서 우연히 지인소개로 주말에 다녀갔습니다. 브라질 삼바축제같은 분위기에 브라질 현지인이 직접 썰어주는 스테이크는 마치 브라질에 온듯한 착각을 느낄수있었습니다.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가족들도 너무 만족하였고 재방문 100%할겁니다.

즐거운 식사분위기!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검색해보고 주말점심 예약해서 갔는데노래도 신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처음갔지만 친숙한 분위기였어요!음식도 다양하고 정말 다 맛있고 모두들 만족하고 다음에 각자 가족들이랑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입구에서 사진찍으려 하니까 직원분이 직접 단체사진 찍어주신다고해서 정말 감사했어요!!

정통 슈하스코

아시아에 처음 오픈한 정통 슈하스코 스테이크 하우스 무척이나 다양 한고기와 친절한 서비스에 반했어요 한국 카버분들이 상세하게 고기와 어울리는 소스를 추천해 주셔서 감동했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

고급진 분위기

여자친구랑 방문 했는데 그냥 고기먹으러간건데 샐러드바도 왠만한 레스토랑 보다 좋았고 맛도 괜찮고 분위기 퀄리티 역시 매우 만족합니다.

고기가 먹고싶을때

고기의 퀄리티가좋아서 약간의 샐러드와 함께먹기 좋아요. 고기의 종류도 다양하게 가져다주는데 모든 고기종류가 너무나도 좋았어요. 고기좋아하는분은 이곳을 강추 ^^

친구들과 연말분위기

스테이크를 낮엔 8종류의 고기를,저녁엔 15종류를 맘껏 맞볼수있다.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샐러드바에 있는 식재료들이 다 칼로리낮은 야채위주들이여서 정말 좋았다.단 커피와 음료수.디저트들은 별개로 주문해야한다.고속터미널 뒤편.강남성모병원 건너편이다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고속버스 터미널역 3번출로 나와 약 5분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가족단위 또는 친구들끼리 오면 좋은 곳입니다. 매장도 꽤나 넓어서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고기가 맛있어서 자주 오고 싶은 곳입니다.

연말모임으로 간

연말모임으로 간 텍사스 데 브라질은 고속버스 터미널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배가 적으면 방문 비추.

집 근처여서 런치를 이용한 방문을 했었어요. 일단 고기만 먹자니 물려서 많이 못 먹고 서빙도 제깍 이루어지지 않기에 의도치 않게 천천히 먹게 될수밖에 없는데....그 사이에 뇌는 배가 부르다는걸 이미 인지해버립니다.

브라질리안 고기부페 추천

샐러드 바가 정말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로 준비되어있고, 포터 분들이 가져오시는 고기도 맛있게 익혀 가져가 주십니다. 저는 늘 삐끼냐 부분만 공략합니다. ㅎㅎ 무제한이니 몸과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가시길!!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기에는 캐쥬얼한 분위기가 없지않습니다.

생일선물로 받은 최고의 선물

여자친구가 생일이라고 데려다 준 텍사스 데 브라질오직 고기파인 저는 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아무리 그래도 배부를때쯤은 물리긴 하지만 ㅎ 그래도 대만족 ! 아 그리고 연어도 맛있어요~

엄청난 양이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기를 좋아하고 양이 많은 분들에겐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끊임없이 제공되는 고기에 버거울 정도였습니다. 또 고기가 조리되는 공간 앞에 자리를 잡는다면 더 신속히 서빙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실망스러운 저녁

뒷쪽에 자리를 배정받았는데 가우초들이 고기를 들고 나온때마다 앞에서다 소진되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못햇습니다.샐러드 바만 엄청 먹고 왓네요. 서버 수를 늘리던지 해서 손님들에게 고기가 골고루 서빙될 수 있게 해야할것 같습니다.

정보

요리

브라질 요리, 라틴, 스테이크하우스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프라이빗 다이닝, 좌석, 주차 가능,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유아용 의자 있음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