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서울 맛집, '플레이버즈'

블용 2019. 10. 16. 21:55

서울 맛집, '플레이버즈'

정보

가격대

US$50 - US$120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그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아침식사

주소

서울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층

8월 22일 런치로 다녀왔어요

1. 장소: 조명이 예쁘고 좌석이 배치잘된것 같아요2. 음식: 고기류는 바로바로 먹어야 맛있네요. 회종류는 너무좋습니다. 쌀국수도 너무 맛있었고. 피자는 그럭 저럭. 디저트는 조금 아쉽고..음료가 제일 아쉬워요..3.서비스: 서비스 너무좋습니다. 커틀러리 플레이트도 있고 커틀러리 계속 바꿔주는데 음..예쁘긴한데 사이즈는 조금크기도해요.. 물은 에비앙이나 탄산수류로 계속 리필해주고요. 일단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그게 제일 좋았네요..아 그리고 동선이 잘 짜여있다는 느낌 받았어요주차는 신세계 지하주차장으로 와서 c56 블럭에서 피트니스전용구역근처에 대고 전용 엘베타고 오니 바로네요다시 또올것 같습니다

리뉴얼이 고급스럽게 됐네요

아이둘과 함께 저녁식사로 방문했습니다. 아이들 식기가 에코프랜들리한 제품으로 컵까지 잘 준비해주셨구요. 아이 의자도 제품 알아봐서 사고싶은 이쁜 보조 의자 준비해주셨어요. 아이들도 즐거워서 착석 잘 했구요. 직원분들 넘 친절하시고 적절한 타이밍에 나타나셔서 서브해주셨어요. 고기류들이 특히 엘에이 갈비 맛있고 일식 파트도 신선한 사시미 초밥도 간 적당하고 맛있구요. 이탈리안파트도 피자 즉석 파스타 다양했는데 파스타 간이 좀 짰어요 그건 좀 에라였는데 다른건 모두 재료 신선하고 디스플레이도 먹기 좋게 해주시고 특히 디져트 파트 아이들이 넘 좋았습니다. 즉석요리가 많고 다양해져서 고급스럽다 느낌 받았어요 가족식사 또는 접대로 좋을것같아요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

리뉴얼 이후 처음 방문한 식사인데 정말 만족 스러웠습니다.인테리어 중에서도 조명이 식사 분위기를 더욱 만족스럽게 높여주었습니다.사시미, 엘에이갈비, 소룡포, 송이버섯 등 요리 하나 하나의 퀄리티가 최고였습니다.마지막으로 담당 매니저님의 스페셜 요리 추천과 서비스 때문이라도 다시 방문 해야할 것 같습니다.(임형철 캡틴님)

9월12일 저녁 방문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고급스럽고 조명도 식사하기에 아주 좋다. 처음 앉았을 때 스틸워터는 에비앙, 스파클링은 바두잇이 서빙되는데 아주 기분이 좋다. 일식 사시미 신선도 좋았고 스시는 보통. 고기류는 다소 식은 것도 있었으나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다. 특히 양갈비 추천. 딤섬과 똠양꿍은 꽤 먹을만 해서 이것 때문에라도 재방문 의사가 있다. 디저트는 아이스크림이 압권이었고 나머진 평범했지만 종류는 꽤 다양하다. 이곳 직원들의 서비스는 정말 뛰어나고 뭐 필요한건 없는지 늘 체크하고 플레이트 정리도 워낙 빠르다. 오늘 식사는 민현철 캡틴님 덕에 즐겁게 할 수 있었다.

The ultimate experience at the Flavours

아버지 칠순 잔치로 몇달 전부터 장소를 신중히 리서치 한 결과 the flavours 를 선택 하였습니다. 여기는 신라, 조선, 롯데 호텔등 과 비교 를 해보면 예약 받는 직원분의 서비스 부터 달랐습니다. 포괄적으로 보면 첫 예약 단계에서 부터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순간 까지 이런 완벽한 경험은 처음 해 봅니다. 음식 종류 와 질 은 그 어디에서도 맛을 볼수가 없을 만큼 훌륭 했습니다. 부페에서 일 하는거 정말 힘든 일 일텐데도 직원 분들의 서비스 정신이 돋보였습니다. 요즘에는 호텔에 가도 서비스가 매우 미흡 한것을 많이 겪었습니다. 하지만 the flavours 의 저희 테이블 담당 이셨던 유경태, 이현석 님 일 하시는 것을 경험 을 하고 전 세계 어디를 가도 경험을 못 할 만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곳은 직원을 뽑을때 무엇을 제일 중요시 하는 지도 직접 느낄 정도 였습니다. 인생에 단 한번인 칠순, 특히 요즘 같은 세상에서 기념일을 진정으로 기념 할수 있게 만들어 주신 the flavours 에게 감사 드립니다.

플레이버즈 헨리님 ~

Jw 레노베이션후 첫방문한 이층 뷔페식당~전보다 고급스러워지고 세련된 분위기~~음식맛은 어떨까 궁금했는데~~음식 신선도 종류 맛 너무 좋았다제가 앉은 테이블 담당 해주신 헨리님~웃는얼굴로 불편한것 없고 센스있게 잘 대접해주어 더더 좋았던 플레이버즈~담에 또 가고 싶은 곳으로 내 리스트에 추가키로~~헨리님 담에 뵈면 또 부탁드려여^^

행복한결혼기념일이었어요.

신랑과 함께 방문한 플레이버즈^^리노베이션하고는 처음이었는데 임형철캡틴님의 친절하고 디테일한 추천덕에 너무잘먹었습니다~~^^특히 대방어 레시피 대박이었어요ㅋㅋ궁금하신분들은 임형철캡틴님 찾으시면될듯해요~~입구쪽 테이블 담당이신데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다음에도 다시 찾을것같아요. 다음엔 부모님과 함께오려구요. 오늘 플레이버즈덕분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식사 시간이었어요.

음식이 맛있는 건 물론이고, 직원분(헨리)의 부담스럽지않으면서 친절한 서비스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어머니 모시고 식사하기에 좋은 곳이네요.

모임

다양하고 풍성한 한식 일식 중식 양식을 모두한번에 즐길수있습니다~~친절하신 임캡틴님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느끼는 저녁시간이었습니다~~

기억에 남을 행복한 생일을 보냈어요!

생일 기념으로 신랑과 함께 방문했는데 리노베이션 후 분위기가 아주 고급스러워졌고, 음식도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우리 테이블 매니저님 헨리님의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더 완벽한 생일을 보냈습니다.^^ 헨리 매니저님 넘 감사합니다

너무나 행복한 경험.

작년11월 레노베이션 된 플레이버즈를 방문해서 변화된 분위기와 좋은 서비스에 만족하여 다시한번 5월에 플레이버즈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이번 방문했을시 엄태영 캡틴님이 어떻게 기억하셨는진 모르겠지만 부탁드리지 않았는데도 저번에 부탁드렸었던 따뜻한 랍스터와 아이가 먹기 쉽게 고기를 완전히 익혀서 작게 잘라서 가져다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시간이 지나도 기억해주시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캡틴님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회식, 생일때 갔는데 만족합니다.

가리비구이도 맛있고 회도 신선하고 랍스터구이도 사진엔 없는데 맛있었어요 LA갈비도 맛있고 양어깨구이, 스테이크, 각종 구운야채, 다양한 샐러드, 디저트까지 완벽한 식사였어요 배가 부른게 아쉬울 정도로요ㅠ 특히 전 패션후르츠 아이스크림이 젤 좋았어욬ㅋㅋ 갈때마다 꼭 먹어요 그날 맛있고 더 신선한 요리가 어떤건지 친절하게 알려주신 핸리 직원님 덕분에 더 즐거운 식사하고 왔습니다. 굿굿

부설남은 아시나요?

최고의 맛 최상의 서비스~~임형철 캡틴님 덕분에 행복한 결혼기념일을 보냈습니다 대한민국 유일무이 “부폐를 설명하는 남자” 임캡틴님~~감사합니다

너무 맛나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오늘 미팅이후에 저녁으로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와서 즐거운 저녁 식사했습니다. 조식도 맛있는데 석식은 더 맛있고 퀄리티는 역시 좋네요! 식사도 분위기도 좋았는데 직원분들까지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특히 헨리 지배인님 감사해요! 틈틈이 필요한거 물어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전 다음에도 또 올거에여!

최고의부페

이제껏 다녔던 부페중에 최고입니다 9일 점심식사를 특히 담당서버셨던김덕주님 송수빈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자리착석부터 업장바리스타와 커피에 대한 얘기,음식,그리고 식사가 끝나서 결제되는 순간까지 잘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시오겠습니다 ㅎㅎ

6월9일 가족 점심 식사

6월9일 점심 가족 식사. 음식의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맛있는 음식. 육류계열의 메뉴가 강점. 개인적으로는 구운야채류와 치즈류가 마음에 들음. 테이블마다 서빙 담당이 정해져 있는 듯. 미안하리라 만큼 빠르고 친절한 응대. 김덕주 송수빈 두 서버님께 감사.

가족식사

그릴코너, 샐러드코너 ....등 다른코너도 다 맛있지만 특히.스시코너 이재만 대리님~~ 아는직원분이 인사만 건네줘도 편안한 식사가 되는데 늘 오늘의 좋은 메뉴도 알려도 주시고 좋아하는 사시미 있으면 더 건네주시고 늘 먼저 인사 건네주시고 스페셜메뉴도 챙겨주시고 감사인사 이렇게 드립니다!

다시오고싶어요

제생일기념식사로방문하였어요 음식 및 서비스 모두 조았어요 감동받고 갑니다 담당서버분인 이명철님 친절하고 밝게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식 서비스 모두 만족

두번째 방문입니다. 리뉴얼이후로 모든면에서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해산물 디저트가 예술입니다.담당서버분인 임형철님의 친절함과 미소에 감동받고 갑니다.

점심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플레이버즈를 방문했습니다음식종류도 다양하고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서비스 담당이셨던 엄태영님 김덕주님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하고 갑니다.

음식최고

많은 뷔페를 다녀봤지만 음식도 넘 맛있고임형철 캡틴님 덕분에 음식 설명도 잘듣고 맛난것만 골라서 먹었네요 ~ 플레이버즈 강추입니다

굿굿굿

음식이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특히, 임형철 캡틴님께서 뷔페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얘기해주셔서 더 맛있고 재밌었던 것 같아요.굿굿굿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100%.

몇가지 아쉽지만 삭사잘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비싼 호텔 뷔페인데 그렇다면 다른 곳과 차별화가 있어야하는데 다른점을 찾아보긴 힘들어보였습니다. 특히 한식이 조금 약했습니다. 가격대가 있어보이는 식재료가 전혀 없었고 김치는 겉절히 하나만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누들도 쌀국수 하나 인점이 아쉬웠고, 중식이 특히 빈약했습니다. 재료의 신선도는 좋았으나 전반적으로 조금 아쉬웠습니다.

플레이버즈 가장 만족스런 식사

입이 짧은탓에 유명하다는 뷔페를가도(서울3대뷔페 외 유명한곳은 거의다가봤어요^^)크게 만족하는곳은없었어요섹션 한두곳이 괜찮음 분명어정쩡한 섹션이있기마련인데플레이버즈는 진짜... 뷔페인생사 가장만족스러웠고모든파트가 다좋았습니다^^담당해주셨던임형철캡틴님호텔뷔페에서 이렇게 또 친근하고편하게 대화걸어주시면서각 섹션마다 추천메뉴에본인의 노하우까지 전해주시며즐겁게 식사할수있는 분위기만들어주는직원분또한 처음이였어요돈이아깝지않은 식사정말오랜만이였어요^^방문예정이신분들임형철캡틴님 서비스받아보세요후회안하실겁니다^^

돈이아깝지않은 식사였어요~

남편생일을 맞이해서 미리 저녁식사를 햇어요 왠만한 부페는 가봣지만 임캡틴님이 직접옷셔서 요리팁도 주시고 직접 가져다고 주시고 서비스도 주셔서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엇네요 서비스만족도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만 제가 배가 불럿던건지.. 부귀새우는 겉이 좀 딱딱해서 아쉬웟네요ㅜㅜㅜ 그치만 다른 음식과 서비스가 너무 좋아 커버가 되엇네요~다음에 또 방문할게요~~감사합니당

뷔페에스코트 서비스

뷔페의 다양한 선택에 생기는약간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친절한 에스코트서비스가 신선했습니다.임형철 캡틴님 덕분에 편히 식사했습니다. 첫방문에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서비스였습니다.회와 파스타, 디저트 쉐프님의따뜻한 눈맞춤과 친절한 식사인사도호텔의 격조를 보여주는 듯 했습니다.다만, 접시가 차가워서 음식이 빨리식고위에 음식을 나이프로 자를 때덜컹거리는 부분은 아쉬웠습니다.접시를 들고 있는 손님앞을가로질러 음식을 관리하시는 쉐프님도계셔서 조금은 놀랐습니다.전체 그릴 요리는식사시간 마지막으로 갈 수록 마르기 때문에초반에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전체적인 간이 삼삼하고주재료의 신선함을 살리는 방식으로조리되어 식사 후 부담이 없어서어르신, 어린아이가 있는가족모임으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뷔설남

인생붜패를 먹게해준 뷔알남님~음식에 큐레이션이 더하니 인생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가족들 모두 200프로 만족~!!또오고싶은 레스토랑 중 손가락에 꼽을정도입니다가족들이나 지인들에게 점수따고싶다면 여기를 오셔서 뷔알남 임형철 캡틴을 찾으시면 됩니다!!!

부페중 베스트오브 베스트

입구에들어서는순간 정갈하고 신선한재료의 풍미가 가득한곳이다.직원분들의 친절도는 어디서도볼수없던 프렌들리하면서도 아주극진한대접을 해주는곳.임형철캡틴님이 갑자기나타나셔서정말맛있게먹을수있는 미슐랭급의 설명을해주셧다해신탕에 흑미밥을말아서ㅡ토렴해내어.그위에창란젓을 올려먹는 맛은 속을달랠수있는 고향의맛이다꽃등심위에값비싼자연산송이를 얹어서 한입먹으면 입안에퍼지는 향은 먹어보지않음 말하수가없다.플레이버즈를 여러번왔으나 캡틴님의 가이드가 더해지니 또다른레스토랑으로변신했던 식사였다.한국의 호텔레스토랑중 베스트이며타 부페와 비교불가.

강추강추 완전 맛나여

맛은 기본이고 서비스까지 최고아빠생신ㅍㅏ티하러 와서 플레이버즈 뿌시고 갑니다~~~부알남캡틴님께서 친절하게 꿀팁 많이 알려주셔서더 맛있게 먹고 더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D

행복한 저녁!

맛있는 호텔 뷔페 검색하다 추천받고 다녀왔는데, 정말정말 대만족입니다.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셔서 즐거운 기분으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화덕 피자에 꿀 발라 먹으면 정말 맛있구요. 아스파라가스랑 송이 버섯 볶은 요리 정말 죽음입니다. LA갈비는 세번이나 떠와서 먹었구요ㅠ 도가니탕에 밥 말아서 젓갈이랑 먹으니까 몸보신 되는 기분이었어요. 매달 한 번씩 플레이버즈에서 밥 먹고 싶어요ㅠㅠ 넘 맛있어유ㅠ 부설남님이 맛있는 꿀조합 잔뜩 소개해주셔서 더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강추강추♡♡

뜻깊은 날 행복한 저녁식사~♡

사랑하는 연인의 생일을 기념하기위해 방문 했습니다^^전체적으로 퀄리티 있는 음식과 디저트 그리고 분위기..너무 좋았습니다~~~!정말 행복한 저녁을 원하실때 적극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 처음방문해서 어리버리 할때 부드러운 미소로 설명해주신 임형철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매뉴를 시작으로 디저트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형남지배인님(임형철님)너무 재밌고 맛슐렝가이드 좋았어요~~~

생일을 맞아 커플로 찾은 플레이버즈~구형남지배인님(임형철님)의 맛슐렝 가이드로 너무 고퀄 식사 하고왔어요~다먹을 필요 없어요~추천하는 것만 먹으면 100점!!!!

플레이버즈 주말 디너 4주년날 행복한 식사

4주년 기념으로 디너 먹으러왔다가 임형철 캡틴님 덕분에 정말 너무!!!!만족스러운 디너가되었습니다!!!부페를 즐기는 방법ㅎㅎㅎ좋은서비스에 감사하며 행복한 저녁을 보내게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Thanks all about

부설남 설명대로만 먹자!!

부설남(푸페를 설명하는 남자) 임형철 캡틴 님 덕분에 그날의 재료 컨디션에 맞게 음식도 먹고 맛난 히든 레시피도 알 수 있었어요.즐거운 추억도 쌓였답니다.1ㅡ10 테이블에 앉으셔야만 만나실 수 있어요♡푸근한 인상과 친절한 설명 덕에 더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행복한 저녁이였습니다

생일을 맞아서 가게되었습니다. 음식들 대부분이 맛있었지만 특히 양고기, 흰살생선, 육회, 차슈+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건 임형철 지배인님이 잘 설명해주셔서 행복하게 조합하여 먹을 수 있었던 거같아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훌륭한 서비스를 받아서 행복했어요 :-)그리고 파티세리의 홀 케이크도 주문을 했었는데요. 파티세리는 조금 실망적이였어요.부페 내 티라미수는 환상적이였고, 솔티카라멜아이스크림과 크레페는 최고였습니다. 파티세리는 분발이,,필요,,할거같아요 !!좋은날에 또가고싶어요 행복했습니다

느므느므 맛있었어요

서울 3대 뷔페 다 가봤지만 여기가 찐입니다 ... 하나하나 다 맛있구요 서비스도 최고예요 특히 임형철 팀장님 덕분에 좋은시간보냈습니다 (((솔티드카라멜아이스크림 꼭 드셔보세요 )))

부알남님 덕분에 아주 즐거웠어요!

부알남 님이 정말 친절하게 꿀팁 많이 알려주셔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1~10번 테이블 꼭 앉으세요!! 안알려주면 절대 모르는 조합으로 훌륭한 식사 가능합니다ㅎㅎ

플레이버즈 공휴일 디너 후기

부페 설명해주는 남자 부설남! 님께서 맛있는 음식 위주로 추천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양어깨살, 꽃등심 진짜 맛있었고부설남 추천 도가니탕의 레시피도 완전 짱이었어욤디저트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덕분에 더 좋은 시간 보냈어요~~~

플레이버즈 훌륭한 한끼!

생일 기념으로 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부설남(뷔페를 설명해주는 남자)이라고 캡틴이 계시는데 어떤 순서로 먹어야하는지 어떤 조합으로 먹어야 하는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필요한게 있나 꼼꼼히 챙겨주세요! 오셔서 맛있게 식사하세요! 최애를 뽑자면 la갈비. 차슈랑 부귀새우 양송이피자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