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핏카페 또 이용하고 싶어요

수영장 이용하면서 미리 주문하고 핏카페를 이용했어요. 샌드위치 주문했는데 함께 나온 감자칩도 참 맛있었어요. 재료가 신선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저렴하지만 맛있는 음식!

휘트니스에서 운동하고 간단하게 식사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계절별 메뉴도 있어서 제철음식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분위기, 훌륭한 카페

훌륭한 카페입니다. 쉐라톤 호텔 부속 시설이며 가격은 조금 비쌀수 있으나 깨끗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여름에 가끔 삼계탕 먹으러 가요.

피트 카페에서 다른 메뉴는 이용경험이 없는데요. 여름에 가끔 삼계탕은 맛나게 먹습니다. 카페의 특징상 좀 작고 하지만 조용하게 식사하기엔 너무 좋네요. 삼계탕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딱 좋습니다.

가성비 괜찮습니다

가성비 시간 보내기 괜찮습니다. 지역, 시간 특성상 유모차 부대가 매우매우 많았다는거 염두에 두시고 방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 28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