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아버지 생신을 맞아 가족이 모여서 식사했습니다. 음식도 괜찮고 왕십리역 주차장도 넓어서 편리했습니다.

엔터식스 쇼핑 후에~

왕십리역에 있는 엔터식스에서 쇼핑을 하고 저녁 식사 할 곳을 찾다가 선택한 곳~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많았다.직원 분들은 교육이 잘 돼 있어 무척 친절했고 메뉴도 예전보다는많이 바뀌었지만 좋았다.특히 샐러드의 신선도와 맛이 좋았다~

회전율도 괜찮고 사람도 적당함

왕십리 지상역사에 있음.경의중앙선 타는 개찰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음.매장 규모는 중간 정도의 규모.음식도 나름 신선했고 적당하게 싸이클이 돌았음.단점이 있다면 화장실을 왕십리 역사랑 공유해서 사용함

오래된 샐러드 뷔페

메뉴가 좀 오래된 느낌이 있긴 하지만, 언제 가도 평균 정도는 만족도를 주는 곳입니다. 왕십리역사 내부에 있어서 방문하기 편하네요.

맛있는거 많아요

왕십리역 몰에 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는데 다행이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맛있는거 많네요. 연어랑 게요리를 맛있데 먹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왕십리광장로 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