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플들끼리 모여서 놀았어요

복잡한 명동내에 너무 조용합니다. 담소나누며 모임가지기가 너무 좋아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좋습니다.

너무 맛있고 조용해서 좋아요~

사장님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서 즐겁게 먹고 가네요!시끌시끌한 명동 내 조용하게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비오는날 명동을 걷다가 우연히

인도요리도 맛 좋고요 네팔요리는 흔하지 않은데 접해볼 기회가 생겨서 좋았어요 외진곳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수도 있지만 강추드립니다!

커리 전문점으로 정말 좋은곳

정말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 이제 후기를 쓰네요분위기도 조용하고 나오는 음식마다 모두 맛이 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세요명동에서 커리 생각나면 한 번 쯤 와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한국 인도 레스토랑

한국에서 갈 수 있는 인도 레스토랑 중에서는 정말 괜찮아요! 인도 여행 다녀온 후로 처음 가보는 인도 레스토랑인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아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

아침부터 커리와 난을 먹겠다고해서 찾아온 곳, 찾아가는길이 어려웠지만 현지인이 직접하는곳으로 다양한 메뉴(베지테리언 메뉴, 할랄푸드)도 맛도 분위기도 완전만족

식사

친구랑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쓸었어요.. 커리 안에 있는 치킨은 탄두리 치킨인지 간이 잘 배어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서 점심메뉴로 있으면 직장인들 자주 와서 먹겠어요.. 전 친구랑 갔는데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인도음식점 찾다가 왔는데 친절하시고 맛있어요~

런치메뉴 저렴하게 잘이용했어요~ 커리도 맛있고 사모사라는 만두도 맛있어요~ 사장님이 외국인이고 친절하시네요~ 저희 말고는 다른 테이블은 전부 외국인들이네요 ^^

맛있어요 :-)

명동오면 늘 들르는곳이에요. 올때마다 항상 친절하고 맛있는 음식 덕분에 기분이 좋네요 :-) 메뉴에 있는 음식 다 먹어보고 싶어요!

인도보다 더 맛없는 밥집

함께 인도여행을 다녀온 친구랑 여행을 회상하며 이 집을 찾았지만 정말 맛없어서 빨리 나가고싶었어요. 평소 음식 안남기는데 이건 못먹어요.직원분은 한국말도 영어도 못알아 들어요 의사소통 안됩니다.

정보

가격대

US$6 - US$42

요리

인도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할랄, 무글루텐 옵션

주소

서울 중구 명동10길 161 지상 4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