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렬한 맛의 채식주의자용 음식
인사동 골목길에 있는 이 레스토랑은 채식주의자용 음식을 아주 다양하게 제공한다. 음식은 양념맛이 강하지만 이게 좋다! 수프, 감주스, 김치 등 내가 먹은 건 다 맛있었다. 메인요리 하나 시키면 사이드 요리가 많이 나온다. 가격도 적절하다. 하루종일 돌아다닌 후에 여럿이서 가서 맛있는 음식 먹기에 좋은 곳이다.
채식하고 싶을 때 찾는 곳
채식 레스토랑이라서 나물만 가득할 줄 알았는데 콩코기를 활용한 다양한 고기 같은 음식이 있어서 맛있어요. 진짜 고기는 아니지만 고기 질감도 느끼면서 내 몸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채식이라고 느낄 수 없을정도로 맛있어요
탕수육 같은거랑, 표고버섯 빨갛게 양념 된것, 누룽지탕을 시켰는데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리뷰쓰면서 또 생각나서 먹고 싶네요. 먹고 나도 몸이 가벼운느낌이에요.
오세계향 - 인사동에 숨어 있는 채식 식당
식당은 신발을 벋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외국인 손님들이 꽤 있어요. 채식을 가끔씩하는 저는 바깥에서 밥을 먹기가 곤란한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런 경우 이곳으로 가면 돈까스부터 짜장면까지 채식 요리가 있어서 만족하면서 먹을 수가 있어요.
종로의 보물같은 채식 식당
모든 메뉴가 채식이다. 볶음 국수랑 콩고기 찌개를 시켜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채식인 사람 그리고 채식이 아닌 사람이 먹어도 잘 맞을 것 같다. 종각역이나 안국역에서 걸어서 10분 내외이고 삼청동도 가까워서 위치상으로도 좋았다. 중간에 브레이크 시간 빼고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금액도 거의 모든 메뉴가 10000원 이하라서 부담도 없고 좋았다. 추천해요!
인사동 골목에 숨어있는 채식식당
채식 도중에 짜장면이 너무나 먹고 싶어서 검색을 통해서 방문하였습니다. 맛도 나름대로 괜찮았고, 다음에는 채식 돈까스도 먹고 싶습니다. 채식으로는 아주 다양하게 메뉴가 있었고, 한 사람이 가도 그다지 꺼려하지 않는 분위기 였습니다.
채식주의자들의 식당
다양한 요리를 고기가 아닌 야채로만 만들어내는 식당. 콩고기로 만든 제육쌈밥 버섯탕수육을 주문했는데 참 맛있네요외국인들이 훨씬 많았던 식당
융통성 없는 직원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습니다.버섯을 튀겨만든 버섯탕수가 맛있단 얘기를 들어버섯탕수있냐 물으니 그런건 없다. 그런 메뉴는 있었던 적이 없다 하여 다른 메뉴를 시켜 먹었는데 말도 퉁명스럽고 불친절 했습니다.먹는중 지인에게 그런메뉴 없더라 하니 버섯을 튀겨서 소스에 나오는 버섯탕수같은게 있다하며 다시 말해주었는데 정확한 메뉴 이름이 매실탕수채 이더군요아무리 정확한 이름을 말 하지 않았더라도 그 이름은 없지만 이걸 말하는거 아니냐 할 수 있는걸 너무 융통성없게 딱 잘라 없다 이건 좀 너무 한것같네요친구모임에 채식식당 알려주러 데리고 갔다 친구들에게 민망해서 혼났습니다.
정보
요리
한국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무글루텐 옵션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12길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