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볍게 본격적인 감자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을 뿐 아니라 가볍게 들어갈 수 있고 가격도 쌉니다. 서울에서 뭘 먹을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됩니다. 고민이 될 때는 일단 이곳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24시간 영업이고 손님도 끊임없이 들어오기 때문에 정말 가볍게 들어갈 수 있어요.물론 가격, 양도 불만 없습니다. 장소도 찾기 쉬우니 꼭 한번 가보는 건 어떨까요?

본격적인 감자탕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서무엇을 먹을지 고민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가봤어요. 이곳은 24시간 영업이고 점원들도 친절해서 가볍게 들어갈 수 있어요.가격도 양도 불만이 없습니다!무엇을 먹을지 고민 될 때 괜찮지 않을까요?장소도 찾기 쉬우니 꼭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점심에 먹기 좋은 뼈해장국

뜨끈하고 매콤한 감자탕 국물 땡길 때 좋은 곳. 계란말이가 비싼데 비싼 만큼 양도 많이 준다. 미스테리는 생각보다 외국인이 많이 온다는 것. 점심시간에 뼈해장국을 시켜먹고 있으면 출장온건지 한국지사로 파견와서 적응된건지 감자탕을 야무지게 먹고 있는 외국인들이 여럿 보인다.

맛있어요

뜨끈한 국물 생각 날 때 가끔 갑니다. 감자탕의 맛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 진한 국물맛이 났으면 좋겠어요~ 갈 때 마다 조금 맛이 차이가 나긴 합니다.

점심먹으러 자주가요

항상 뼈해장국 먹습니다 음식 빨리나와요 맛있어요 사람 많긴한데 금방 빠져요 뜨끈뜨끈 좋습니당

평범한 감자탕

살점이 붙어 있는 돼지등뼈와 각종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푹 끓인 음식인 감자탕과 뼈해장국을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감자탕 전문점임을 내세우고 있지만, 사실 감자탕 맛은 평범합니다. 어딜가도 먹을 수 있는 수준 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니구요.그냥 큰 기대없이 감자탕을 먹고 싶을 때 가서 먹을 만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감자탕맛집

명동에 감자탕집이 없어요 여기는 맛있고 넓어요 외국인친구와 갔는데 그친구도 맛있게 잘먹는거 보니 그리 맵지않은것같아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테이블 서비스, 테이크아웃, 예약

주소

서울 중구 명동8나길 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