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여!!!!

점심에 방문했었는데, 다음엔 저녁에 가서 고기시켜서 먹어보고싶어요 ㅋㅋㅋ밥이 좀~ 된밥이라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만족합니다 !

김치찌개 전문점

굴다리식당은 1977년 문을 열 당시 이 식당은 식당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는 용산선이 지나던 굴다리 밑에 있었다고 한다.지하철 공사장 인부들이나 인근 인쇄소 직원들이 빨리 밥을 먹고 갈수 있도록 미리 끓여두었다가 내놓던 방식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힘든 노동을 하던 사람들의 배를 채워주던 집이라 양이 푸짐한 편이고, 양이 부족하면 무한리필 해주는 곳이다. 본관 근처에는 아들이 하는 별관도 있다. 두툼한 돼지 목살과 다리살로 만든 제육볶음, 그리고 깊은 감칠맛이 나는 김치찌개로 유명하다.

가볍게 먹기 최고

정찬이나 그런 분위기는 아니고 기사식당스러운 분위기. 하지만 메뉴는 최고. 정석은 김치찌개 + 제육볶음인데 두껍게 썰린, 좋은 양념의 제육볶음이나 밥을 부르는 신김치의 김치찌개는 아주 기가 막히다. 밥이 쑥쑥 넘어감. 밥도둑 가게

굴다리식당

제육이랑 김치찌개 하나씩 시키면 두명이서 먹기 충분해요엄청 맛있다기 보단 그냥 기본적인 맛이지만 그래도 한번쯤 가보면 좋을듯

맛있어요.

김치찌개 스뎅그릇에 주는데 돼지고기가 엄청 큽니다. 김치도 크구요 기본에 충실하고 맛있습니다. 밑반찬도 맘에듭니다. 파김치 무슨 나물 가격이 다만 8천원이란 점에서 좀 비싸지만 동네가 땅값이 비싸니까 어쩔수 없죠. 다음엔 제육 도전해볼거에요.

정보

주소

서울 새창로 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