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심시간 베스트 식당

점심시간에 자주가는데 매끈한 면발이 후루룩 잘넘어가요. 만두랑 콩국수도 발군입니다. 밀가루가 싫으신 분들은 같은 국물에 떡국도 주문가능해요! 멸치국물 아닌고깃국물 베이스의 걸쭉한 느낌의칼국수류 중에선 짱

맛있는 칼국수와 만두를 먹을 수 있는 곳

처음 갔을 때는 명동교자의 아류라고 생각했지만, 맛에서만은 명동교자보다 뛰어 납니다. 김치가 명동교자대비 덜 자극적이고, 불맛이 나는 칼국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평범한 칼국수가 지겨울 때는 약간 매콤한 얼큰 칼국수도 맛있습니다. 또한 일년 내내 고소하게 맛있는 콩국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명동교자의 훌륭한 대체(?) 식당

음식 메뉴나 식당 분위기나 명동교나 느낌이 납니다. 근데 오히려 맛이나 서비스는 명동교자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점심시간엔 늘 사람으로 북적이지만, 그만큼 회전율도 빨라서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자리가 납니다. 알싸한 김치가 또 먹고싶어지는 곳입니다.

칼국수가 맛있어요

강남역 근처에서 칼국수 먹으려고 찾아간 집입니다.교자만두에 칼국수 까지 맛있구요칼국수에 밥까지 먹었네요

따뜻한 칼국수가 생각날 때

매장도 넓고 깔끔한 분위기의 강남교자입니다. 얼큰칼국수랑 만두 시켜먹었는데, 칼국수 시원하고 만두도 맛있었어요. 칼국수 생각날 때 들려보세요.

마늘김치와 교자만두가 맛있어요

명동교자와 꽤 비슷한맛으로 그런스타일의 교자와 칼국수를 좋아하는사람으로서 반가운맛이었어요. 명동교자의 긴 기다림이 싫은사람으로서 보급형의 느낌이 좋았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칼국수와 만두하나면 둘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습니다. 여름에 콩국수도 정말맛있구요. 양이 적으면 사리추가는 강추~~!! 마늘김치도 명동교자보다 덜 매워요.

깔끔한 국물과 비교적 얇은 칼국수 면발의 조화가 질리지 않는 맛

명동교자를 매일 이용하다가 강남교자가 명동교자와 비슷하다고 해서 찾아갔다. 예상이상으로 오히려 명동교자보다 조금 덜 걸쭉하고 깔금한 맛이 났다. 목넘김이 부드럽게 끝까지 가서 그런지 어느새 한그릇 금방 뚝딱해버렸다. 질리지 않고 계속 즐길 수 있는 맛이다.

면이 특이하고 만두가 맛있었어요.

솔직히 제가 면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나름 맛있었어요. 특히 면 많이 좋아하시는 분이면 면이 무한이니 많이 드실 수 있으니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만두가 진짜 맛있었어요. 김치도 계속 다 먹을때마다 알아서 채워 주셔서 그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만두도 맛나요

쌀랑한 날씨에 칼국수에 만두로 점심식사하면딱이집의 무엇보다 강점은. 체계화된 시스템덕분에 맛있는 김치를 요청하지 않아도알아서 주시고 남은국물의 아쉬움을 밥으로 달래수가 있어서 무지 좋아요

내 평생 최악의 서비스

서비스 최악... 매장 가서 앉자마자 알바생이 주문하라고 함. 그래서 메뉴판부터 달라고 했더니 알바생이 인상 확 쓰고 들고 있는 계산표를 테이블에 집어 던지고 미친X 이렇게 중얼거리고 감. 태어나서 음식점 가서 이런 충격적인 일 처음 겪어봄. 매장 바로 나와서 전화해서 점장 바꿔달라니까 전화기를 테이블?위에 집어던지는 소리가 다 들림. 이 와중에 점장은 "할 말이 없다"라고 하더군요. 절대 가지 마세요 그냥 돈을 바닥에 버리는 일이 있어도 가지 마세요. 제가 웬만하면 이런 말 안 하는데 절대 가지 마세요. 아는 사람마다 가지 말라고 할 것임.

깔끔하고 맛있어요

여행으로 한국방문하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던중 발견해서 들어갓어요. 들어가서 검색해보니 명동교자랑 똑같다고 하더군요. 엘에이에도 있어서 자주갓엇거든여엘에이에 있는 거랑 메뉴가 좀 다르지만 칼국수랑 만두랑 얼큰이 시켜서 먹었어요. 너무 맛잇고 깔끔해서 좋앗어요.서비스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나왓네요~

비빔국수 + 만두의 조합

비빔국수가 조금 매콤한데 만두랑 같이 먹으면 꿀맛입니다. 만두가 크기도 적당하고 국수랑 먹을때 꼭시켜드세요. 여름엔 간단히 콩국수 먹으러 온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필수입니다.

진한 국물의 칼국수와 교자만두

칼국수 국물이 진하고 만두도 맛있어서 같이 먹으면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되네요. 근처에서 손에 꼽을만한 맛집입니다. 칼국수 생각나면 자주 가는 곳이구요. 한두가지 단점을 뽑자면 만두 찔때 플라스틱으로 된 찜기를 사용하는 것과 세월이 지날 수록 조미료가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것 정도 입니다.

명동교자의 조리장 분이 만든 곳

명동교자의 조리장 분이 만들었으나 명동교자보다 더 크게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는 가게. 명동교자의 칼국수와 비슷하면서도 좀 더 담백하다는 특징이 있다.

정보

가격대

US$7 - US$17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음료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