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훌륭한 소고기 바비큐였습니다.

소고기 바비큐와 (아.. 가장 비싼 걸 주문했어요! ) 소고기 국, 소고기의 혀, 그리고 제가 이제까지 먹은 것 중 최고의 김치 등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타워팰리스 반트안에

벽제갈비는 맛있다!직원들도 친절하고 숯불에 구어지는 고기도 맛있다.단 가격이 싸지않으나 냉면도 정말 좋아하고 밑반찬들도 아주 적당하다^^♡룸도 많아서 모임하기도 적당하다.아끼는 곳이다.

유명한 갈비집, 그 명성만큼의 맛

매우 유명한 갈비집인데, 그 만큼의 맛과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다른 벽제갈비 지점보다는 저렴해서, 강남 벽제갈비가 부담되면 오기 좋습니다. 갈비탕이나 냉면, 밑반찬 등 부속 음식들도 맛있고, 고기도 매우 괜찮습니다. 룸도 많아 다양한 모임에도 적합합니다.

비싸지만~~~

비싸지만 맛있어요 모든음식이 평균이상은 되는거같아요~일단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서 다섯개 별을 주기는 좀..그러나 음식맛으로는 실패하지 않아요~~

갈비

신촌벽제갈비집은비싼유명갈비집인데양념갈비는짜지않으면서달달한강정양념으로맛이좋으며갈비살또한질기지않아서좋다

맛있는 갈비탕~

갈비도 맛있지만 이곳은 갈비탕이 먹고싶을때 주로 찾게됩니다. 갈비탕 먹을때도 기본 반찬이 훌륭하고 갈비탕은 깔끔하고 몸보신하는 느낌으 들어 너무 좋아요. 대학때 부터다니던 곳인데 없어지지 않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맛있어요

씹는맛이 있는 고기라기보단 입안에 넣으면 바로 풀어지듯 녹는 고기입니다. 가격대는 상당하지만 맛이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웨이팅 조금 하고 갔었지만 너무 맛있네요 담백하고 연하고 다음에 꼭 와야겠네요~ 가족들이나 친구들 회사회식두 좋고 너무 만족해여

최고의 한우 고기 집

흠잡을 곳 없는 맛의 밸런스를 가진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곳. 가격대가 비싸긴 하지만 그에 맞는 서비스와 맛을 즐길 수 있다. 조용한 곳을 원한다면 룸도 마련되어 있다.

괜찮아요

식당 내부가 넓고 깔끔하고 음식과 밑반찬들도 맛있었어요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대가 높을만 해요

맛있어요

갈비는 사실 다 맛있습니다. 아주 후진 고기가 아니라면요. 벽제 갈비는 고기 질이 좋았는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재 방문 하고 싶네요

정보

가격대

US$25 - US$100

요리

한국, 바베큐, 아시아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13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