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콤한 양념장에 국물이 끝내줘요..

원조 닭한마리 칼국수~사람이 늘 많아 번호표를 받고 기다려하 하는 경우가 많지만 ㅋㅋ 이번에는 시간 선택을 잘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아싸 우선 맑은 육수에 떡과 감자를 추가해 닭한마리를 후딱 먹고 나서 닭한마리 칼국수만의 양념장을 풀고 매콤 칼국수로 마지막 입가심을 하면 그 맛이 아주 끝내줘요.항상 바뻐 홀 이모님들 정신없으실텐데 테이블마다 기억하고 딱딱 주문대로 서빙해주시는것 보면 때론 감탄이 나올정도..랍니다..맛나는 곳..언제나 먹고 돌아오는 길 역시 오늘 선택은 좋았어..하게 된답니다..

국물이 아주 좋은 닭한마리집

예전에 다른곳에서 먹었을때는 닭 누린내가 조금 나서 닭한마리는 조금 꺼려졌었는데 이곳에서 먹고는 그 선입견이 없어졌습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구수한게 좋더라구요

깔끔한 맛

명동 닭한마리보다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양배추와 부추무침에 싸먹기 떄문인 것 같다, 추운 겨울날 생각나는 맛이다

몸에 좋은

몸에 좋은 닭한마리.가격은 19000원이구요, 치킨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담백한 백숙도 생각나네요

해장 굿

전날 과음한다음에 하루종일 헤매다가 저녁에 먹었는데 최고의 해장 입니다...담백한 국물에 매콤한 양념의 조화도 굿...주차는 좀 불편하더라구요

친구랑 서울방문!

서울여행을 가서 종로쪽에 숙소를 잡은관계로 근처 맛집을 찾다가 공릉닭한마리에 갔어요. 근처에 닭한마리집이 많은데 서울사는 지인추천으로 간 공릉닭한마리! 외국인들도 많이오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한국어 몰라도 사장님이 다알아서 맛나게 조리해주셨어 우린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국물이 완전 낮술을부르는^^

국물이 아주 좋아요

진짜로 전날 과음후에 점심때쯤 가서 먹으면 해장으로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매콤한 다대기 소스를 넣어서 먹는것도 아주 별미구요

제일좋아요

술이 술술넘어가는 마성의 닭한마리! 김치류를 넣고 얼큰하게도 먹을수잇고 사리를 추가하여 먹어도 좋아요 마지막 국물까지 최곱니다

추천

닭은 이렇게 또 저를 위해 항상 열심히 맛을 내네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국물도 마시고 고기도 먹고 후회없이 즐기고 왔네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