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웠던시간

신년회겸 새로오픈한 르메르디앙서울 2층 위치한 쉐프팔레트 부페디너식사.고급지고 음식이 맛있고.여러가지가 나와서 좋다.게다가 와인페어링까지 무제한.저렴한와인이지만 그래도 무난한 맛.서빙해주신다.뷔페식당은 널찍해서 서로의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드는 느낌.크다커.공간이 즐거운곳이다

맛도 굿 분위기도 굿

친구들과 모임장소로 물색하다가 발견한 셰프팔레트! 무제한 랍스타 정말 최고였습니다양고기도 냄새하나 없이 정말 최고의 맛이였어요!음식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얼마나 친절하신지~ 넘넘 좋았어요!

분위기 내며 모임하기 딱 좋은 곳~~

오랜만에 지인들과 모임을 위해 방문했는데분위기도 너무 좋고한식 일식 양식 디저트 동선도 편하게 잘 되어있고음식도 하나하나 입에 딱 맞았어요.양갈비 진짜 냄새 하나도 안나고 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렸고 디저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아 그리고 생각보다 테이블간 간격이 있어서 얘기 나누기도 좋고 직원들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만찬즐기기☆☆

음식 종류부터 질까지 너무 맘에 들었어요>_< 초밥도 원하는 종류로 즉각 만들어주시고 여러음식을 좋은 퀄리티로 즐길 수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디저트 종류가 많아서 행복햇습니닿ㅎㅎ사진을 많이 안찍어둔게 아쉬워요ㅜ

맛,분위기,서비스 모든게 완벽했던^^

르메르디앙으로 새롭게 바뀌고 처음 방문했습니다 옥산때와는 완전 다른 분위기로 더 멋있어 졌어요 음식도 깔끔하고 다양해지고 뷔페가 아니고 정갈한 코스 요리 먹고 온거 같아요 아내랑 다녀왔는데 데이트 장소로도 좋겠어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예정이고 직원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

가족외식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갔는데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특히 음식들이 좋은 식자재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웬만한 파인다이닝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만족합니다

새로 바뀌고 처음 가보았어요 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어요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도심에서 안가본곳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 가보고 싶네요~

어머님 생신이라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옥산 부페에서 바뀐 후에 음식도 더 새로와지고 분위기 맛 정말 괜찮네요~ 랍스터랑 대게만 먹어도 본전 찾는 느낌입니다~ 부모님과 다른 가족들도 만족스러워 하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가족 모임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였다^^음식이 너무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즐거운 식사를 했어요^^

유러피안 스타일의 부페, 너무 고급스럽네요! :)

가족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려고 르메르디앙 호텔 서울에 있는 셰프팔레트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호텔과 달리 유러피안 부페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서 너무 색다르고 음식 가짓수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디저트 종류도 많고 랍스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또한 다른 호텔과 달리 먼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 하시네요. 와인정보부터 시작해서 제가 묻는 질문들이 많았는데 항상 친절하게 답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도 예쁜 직원분보면서 웃길래 가족들 모두 즐겁게 식사 잘하고 갑니다.무엇보다 어머니께서 너무 만족하셔서 이렇게 리뷰 올립니다. 음식과 직원 서비스 모두 고급스럽네요.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유럽에 온 듯한 음식들 사진 몇개 올릴게요!!

셰프 팔레트 또 가즈아~~~~

르메르디앙 브랜드로 바뀌고 첨 가본 셰프 팔레트!! 높은 천장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 좋았던 곳..평소 뷔페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요기 요기 아~~ 주 만족스러웠어요..뭐하나 지나칠수 없는 베스트만 모아 놓은 음식들과 디저트~~ 그레잇!!!!또하나.. 어찌나 친절하신지..호텔은 직원 모두 친절하다 생각했지만 요기 셰프 팔레트 직원 분들은 슈퍼 그레잇 친절!!!모두 눈 마주 칠때마다 상냥하게 웃어주시고 뭐 부족한게 없는지 살피시는데 그 모습에 한층 더 만족했습니다.주변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했어요~아쉬운점 하나는 더위를 못참는 친구가 통유리 창이라 여름에 덥지 않을까 하는 얘기를 했지만 개인적으로 통유리창 좋아해서 여름에 확인하러 또 방문 할께요.

오감만족 셰프팔레트!!

리츠칼튼 부페를 자주 이용했던 가족들이 어머님 생신 저녁으로 처음으로 쉐프팔레트를 가보았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모던하고 밝은 분위기 높은 층고를 갖고 있어서 꼭 외국 리조트 호텔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라서 가족끼리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 뿐만 아니라 직원들 모두 웃으시며 섬세하게 챙겨주시고 바쁜 시간이었지만 테이블도 제때에 너무 잘 치워주셔서 서비스에서도 정말 최고 점수를 주고 싶네요.서비스와 더불어 가장 만족도 가 높았던 건 음식!!! 음식은 종류만 많은 정말 흔해 빠진 음식들이 아닌 퀄리티가 정말 높은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랍스터와 크랩같은 해산물들은 신선하게 조리되었을 뿐만 아니라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들도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재료들의 신선함과 지중해과 스페인을 아우르는 버라이어티한 음식들 모두 기존 부페와는 차별화 된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다른 부페에선 쳐다보지도 않았을 한국음식 섹션도 하나하나 모두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입맛이 까다로우신 어머님도 만족하시고 조카들도 모두 잘 먹어서 다음 5월에 가족 모임에도 또 오자며 ㅎㅎ 가족들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재오픈 뒤에도 여전히 좋아요

재오픈 한뒤에 처음 갓는데 쾌적한 분위기에서 지인들과 기분좋은 모임을 가질수 잇어서 만족합니다!!!

기분좋은하루

가족과 함께 다녀온 셰프팔레트새롭게오픈했다 들어서 잔뜩 기대를 하고 갔는데 정말 좋았어요기억에 남는 양갈비 정말 냄새하나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쥬스도 예쁜병에 담겨 귀여웠구 작게담긴 예쁜디저트로 식사 마무리가 너무 좋았어요아참! 식사와 함께즐기는 와인은 너무좋더라구요다음에는 동창회로 또 방문하려구요!

뷔페지만 코스요리같은 고급진 느낌

음식도 하나하나 다 질도 좋고 조금씩 덜어 먹으면 코스요리 느낌도 나요~ 특히 다른데와 달리 와인 서비스 정성스럽게 해주시는데 뷔페인데도 특별한 서비스를 받는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가격이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거 같아요~~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셰프 팔레트 자주 가고싶은 곳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편안하고 고급스런 레스토랑이었어요.테이블 간격도 적당히 넓고 ,음식도 하나하나 다 맛있네요. 집에서도 가까워 가족들과도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이예요.

퀄리티 굿

새로 단장해서 더 깔끔해졌는데 여전히 음식 퀄리티랑 맛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ㅠㅠ 남자친구랑 부모님 모시구 와야겠어요

고급스러워요

리뉴얼되고 나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종류는 아주 많지 않지만 먹을것이 많은 그야말로 고급지고 알찬 뷔페입니다. 특별한날 방문하기 딱 좋아요. 가격대는 있지만 아깝지 않습니다.

셰프팔레트 조식

저는 조식에서 여러가지 종류보다는 알찬 몇 가지를 좋아해요,, 셰프팔레트는 정말 조식 종류가 많아요,, 그치만 먹을 만한게 ㅠㅠ 음식이 약간 부실한 듯 애매하고 그래서 전 좀 그랬어요,, 조식은 인터콘티넨탈 브래서리 조식이 더 깔끔하고 좋네요

서비스가 최악

분명히 전화로 셰프더그릴 예약했는데 직원 실수로 예약 잘못 받아서 셰프더팔레트로 안내해줘놓고 둘의 차이와 차액에 대한 안내가 1도 없었음.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이라서 그냥 실내에서 먹는 줄 앎. 처음 가는 고객이 같은 공간의 실외/실내 차이를 어떻게 암? 예약받은 직원은 셰프더그릴이라는 언급이 없었다며 고객이 거짓말한다는 식으로 진상 고객 취급을 함. 통화 녹음된 거 있으면 확인하고 싶음. 자기네 실수는 인정 안 하고 5성급 직원 서비스가 최악임. 기분 좋게 호텔에 식사하러 갔다가 차액 다 지불하고 디저트도 못 먹고 기분 나쁘게 나옴.

조식 먹었어요

조식이 훌륭합니다~~모든재료가 신선하고 신경쓴거 같아요~~나갈때 음료 테이크 아웃 하겠다하면 테이크 아웃잔에 준비해줍니다~~

무난한 호텔 점심 뷔페

가족 모임으로 주말 점심 시간 식사 다녀왔습니다. 충분한 시간이 배정되어서 천천히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다만 음식 종류 가짓수는 동급 호텔 뷔페 레스토랑과 비교할 때, 조금 적기는 합니다. 스테이크류는 좀 약한 편이나 전반적으로 음식 하나 하나가 괜찮은 편이고, 후식이 좀 더 많은 편입니다. 중식 코너 쪽에 음식이 빨리 떨어진 편인데, 음식을 채워넣는 것이 다소 벅차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이 식기와 의자가 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공간이 넓다고는 할 수 없지만, 좌석이 많지는 않아서 그렇게 좁은 느낌은 아닙니다. 다만, 음식이 놓여진 곳이 혼잡한 편입니다. 동선이 약간 꼬이는 부분도 있습니다. 특히 파스타를 선택하는 곳이 다소 떨어져 있기도 하고, 스테이크 섹션도 좁아서 조금 붐비는 편입니다. 그릇 정리나 서빙은 전반적으로 매끄럽게 잘 된 편이었습니다. 만약 서울 시내 특급호텔 점심 뷔페를 예약하라고 한다면 첫번째로 떠오르지는 않겠지만, 차선책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호텔 위치나 가격대 만족감을 따졌을 때,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괜찮은 디너뷔페

음식이 갓 나와서 따끈하니 괜찮았고 하나하나 맛이 다 괜찮았습니다. 일요일 저녁 때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북적여 그릴요리는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습니다. 기대했던 랍스터는 좀 별로라 포시즌스의 더마켓키친이 낫습니다. 소갈비와 양갈비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보

가격대

US$38 - US$82

요리

중국 요리, 일본 요리, 인터내셔널, 아시아 요리, 한국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20 르 메르디앙 서울 Lobby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