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전 맛있음!

가서 드셔보시면 많이들 드시는 인기메뉴가 바로 보일 것. 피냉면과 튀김만두 강추합니다. 한끼 해결에 그만이고 무~척 맛있어요. 진짜 맛집~~^^

피냉면과 튀김만두의 조합이 예술

가격 저렴하고 맛은 최고! 피냉면은 일단 한입 먹으면 으음~하게 되고, 여기 튀김만두를 곁들이면 맛난 한끼 식사로 손색 없다. 인사동 방문했다면 추천!

맛있어요

맛있어요 , 칼국수 국물이 괜찮아요. 만두는 모듬 만두 시키세요 골고루 먹을 수 있어요. 군만두 최고!

북촌손만두

만두피를 직접 만들어 하는 만두집입니다.새우 만두는 새우를 통으로 넣어서 색다른 맛입니다. 갈비만두는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정도로 양도 많습니다.쏠쏠하게 만두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만두파는 분식점

만두메뉴가 많습니다.정통 만두 매니아에겐 추천하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인사동에 본점이 있다고 해서, 유서깊고 맛있는 집은 아니라는걸 확인하고 왔습니다.만두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실망했습니다.

다양한 맛을 즐기다

오픈시간에 맞춰 모듬만두 소,얼큰만두국,피냉면 주문했어요... 피냉면은 모듬만두의 느끼함을 충분히 커버하주었고 얼큰만두국을 주문할때는 튀김만두만 주문하는게 나을듯합니다

북촌손만두

자리가 좁아서 불편합니다. 하지만 냉면과 만두는 맛있어요! 특히 굴림만두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북촌손만두는 요즘 여기저기 많이 생기긴했지만, 오히려 그래서 메리트가 떨어지는 느낌이..인사동에서 먹는 그 느낌이 있죠ㅋㅋㅋㅋ튀김만두가 진ㄹㅣ!!

각종만두와 피냉면~!

튀김만두, 새우만두, 찐만두 등등 만두집 답게 여러가지 만두가 있고 냉면까지 판다~바형식의 테이블이어서 혼자 먹기에도 좋고 둘이먹기에도 좋다~!여러가지 만두 맛보고 싶다면 모듬만두를 추천한다~뜨끈한 만두한접시에 시원한 냉면은 최상의 궁합~!!!인사동길을 구경하다가 잠시 쉬면서 허기를 달래러 들어가서 만족하고 나왔다~

튀김만두가 제일!!

역시 인사동하면 북촌손만두! 북촌손만두하면 튀김만두죠 요즘 장사가 엄청 잘되서 그런지 여기말고 인사동에만 분점이 3~4개는 되는거 같아요. 국민만두가 되어가는거 같네요

줄 서서 먹을 정도까진...

아닌것 같아요.단지 유동인구가 많아 덕을 본!맛이 없진 않으나 서울 시내 이보다 더 괜찮은 칼국수, 냉며, 만두 등등이 더 많지요

한번쯤 먹어보면 좋아요

근처에 있어서 자주 먹는데 줄서서 먹을정도는 아니고 ~^^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만두는 맛있어요 ! 무난하게 모든 취향을 다 만족 시킬만해요

최고의 튀김만두

북촌손만두를 좋아해서, 인사동에 들른 겸 본점을 찾아갔습니다아무래도 본점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30분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주말)역시나 튀김만두는 맛있었고, 냉면도 나쁘지 않았어요다만 본점과 가맹점의 맛의 큰차이가 없어서 굳이 본점까지는 다시 안와도 될 것 같아요

맛있어요.

만두가 맛있어요.자리가 좀 좁고, 모르는 사람과 옆에 앉아 먹어야해서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또 가고 싶네요.특히 군만두가 맛있었어요~^^

가볍게 즐기기 좋은 한식

가볍게 들어와서 먹기 좋은 음식. 위생적이며 깔끔한 내부. 음식도 크게 나무랄 점 없이 간결한 맛. 크게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지만 나름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프랜차이즈라서 어느정도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음. 근처 가다가 배고파지면 들어가서 한 끼 먹고 나올 수 있는 곳.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테이크아웃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