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깨끗하고 맛있고 또 방문하고픈 곳

고기도 잡내없이 맛있어요. 반찬들도 푸짐하고 고기들과 맛궁합이 넘 좋았어요. 가게도 넓어서 다음에 회식이나 모임하러 다시 방문하고 싶은곳이에요. 서빙도 빠르고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그냥 맘편히 맛있게 먹기만하면 끝!! ㅎㅎ 고기도 두툼~

런치로 맛있게 먹었어요

웨이팅이 항상 많아 예약하는 것이 좋다그래서예약하고 가서 안기다리고 먹고왔어요~가게가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하기에좋은듯!기본찬이 잘나오는데 특히나 파절이, 명이나물, 갓김치가 정말 맛있어요그리고 해물냄비가 서비스로 나오는데시원하고 칼칼해서 술안주로 좋은듯근데 점심때가서 술을 못먹어서 아쉬웠어용고기는 꽃삼겹강추!꽃삼겹이랑 파절이, 명이나물, 젓갈이렇게먹는게 궁합이 좋은듯!바쁜집치고는 서빙도 빠르고무엇보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고 잘라주니넘편해용ㅋㅋ반찬 리필도 알아서 해주는 센쓰-♡시골된장찌개에 밥먹었는데국물이 진하고 구수하니 밥이랑 비벼먹으니까 맛나더라구요ㅎ일반 고기집이랑 다르게 테이블 구조가 독특하니옛날 시장? 그런 정겨운 분위기에용ㅋㅋ재방문의사 100퍼♡♡

디너로~교대이층집광화문점 다녀온 후기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다녀왔어요~매장이 넓어 회식이나 모임하기 너무 좋을거같아요 입소문이나서 손님들이 많아요 항상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예약 필수!!!한국의 삼겹살을 즐기고 싶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딱인 곳이에요실제로도 외국인들이 많이 찾은 삼겹살집 인테리어도 독특해요1층에 있지만 2층같은 구조로 독특한 분위기였어요 바닥이나 테이블에 기름기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었있어요고기식재료 품질굿!!! 파절이 명이나물 갓김치 등등 기본찬이 아주 잘나아하는 명이나물!명이나물나오는 고기집 너무 좋아해요 명이나물은 고기와 싸먹으면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고기가 너무 잘 어울려요 게다가 해물냄비가 서비스로 제공되요 시원하고 해물과 야채가 푸짐!!! 입안의 기름기를 잡아줘요 교대이층집의 시그니초메뉴꽃삼겹과 명이나물 와사비궁합꽃삼겹 파절이 명이나물 적갈 궁합고기시키면 나오는 쑥떡까지 굿! 구워서 조청에찍어먹는게 별미였어요 후식으로 소프트아이스크림까지 완

꽃삼겹 지대로 영접하고 왔어요 ! 서비스 굿굿

친구랑 같이 꽃삼겹 먹으러 들어갔는데 진짜 사람 많더라구요 맛집인줄은 알았지만 역시 사람 많더라구요ㅋㅋㅋ 매장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 하는 사람도 많고 1층이지만 2층처럼 꾸며져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 바닥이랑 테이블도 기름기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더라구요 구웃!! 그리고 고기도 이것저것 먹고싶었는데 꽃삼겹 시켰거든요! 기본찬이 나오는데 고기랑 싸먹으면 향긋할 명이나물도 나오고 비싼 여수돌산 갓김치도 나와요 ! 진짜 사랑 ㅋㅋ 그 외에도 해물 냄비 서비스로 나오는데 시원하면서 칼칼해가지고 완전 좋아요 해물이랑 야채 듬뿍들어가있음! 고기 시키니까 쑥떡도 구워서 조청에 찍어먹을 수 있었는데 이것도 참 별미에요 ㅜ꽃삼겹은 교대이층집에서 꼭 먹어야 하는 고기라고 생각해여 명이나물이랑 와사비 싸먹으니 궁합이 진짜 진리의 조합이었고 파절이랑 명이나물이랑 순태젓갈 이 궁합도 하 ㅜㅠ 고기 맛이 끝내주게 좋더라구요 강추해요 육즙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꽃삽겹 짜응!!!직원분들 서빙도 빠르고 고기 직접 굽고 짤라줘서 완전 맘에 들어욤 반찬 리필도 알아서 해줘서 좋고 젤 좋았던건 환기 시설이 하향식으로 되어 있어서 연기가 적고 옷에 고기 냄새가 덜 베어서 젤 좋더라구요 ㅋㅋ 밑반찬 + 고기 + 시골된장찌개 + 후식 아이스크림 하나하나 다 지대로 영접해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또갈거임 ㅋㅋㅋㅋㅋ 짱!!

교대역이층집 - 광화문점 꽃삼겹 추천!

매장이 넓어 회식장소로 좋아보여요.웨이팅이 많아서 예약은 필수!! 근처 종로나 인사동/경복궁 다녀오는 외국인 친구들과도 오기 좋을 거 같아요. 테이블에 찐덕한 기름도 없어서 매우 상쾌!외국인들이 한 번에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음.:명이나물/갓김치/와사비/젓갈/묵은지 등등 압권은 쑥떡을 조청에 찍어먹을 수 있음(고기를 시켜야 나와요)뭘 시킬지 모를떈 꽃삼겹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기도 하고 명이나물/파절이/젓갈모두 함께 즐겨볼 수 있습니다 ㅎㅎ 냄새도 잘 안배게 환풍시설이 잘되어있습니당.광화문가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는 매장 중 하나입니당!

맛있는 고기집

친구들이랑 같이 고기 먹으로 왔어요. 위치도 좋고 환경도 좋아요.여기 고기맛은 정말 맛있어요,먹는방법도 고기로 파를 싸먹어요.너무맛있어요~고기도있고 국도있고 볶음밥도 있어요.정말 잘 먹었어요.만족합니다!또 올게요~

[광화문]교대 이층집 [光化门]教大二楼店 传统韩式烤肉

周末吃吃吃!打卡光化门教大二楼店烤肉!没有一顿烤肉的周末,怎么能算得上真正的周末呢这次去的这家烤肉店是那种传统韩式烤肉店内有一种周围公司的聚餐专用食堂即视感肉的种类也很多虽然我们根本搞不懂到底哪个部位最好吃我们吃的套餐里面还有海鲜汤,大酱汤配饭(5年以上醇正手工大酱)铁板炒饭,艾草年糕,水果沙拉,各种小菜也都很符合中国人的胃口呢那种薄薄的五花肉还可以卷上葱丝烤肉酱大蒜还有一种不知名的腌菜叶子做成一个肉包,一口一个大肉包真的不能更满足店名:[光华门] 教大二楼店/[광화문] 교대 이층집地址:首尔钟路区三峰路95/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95交通: 地铁1号线钟阁站2号出口200米/1호선 종각역 2번 출구200m营业时间:11:00-23:30想体验传统韩式烤肉的宝宝们赶紧安排起来吧

맞집 추천!

광화문 근처의 맞집 삼겹살 너무 맛있어고 볶음밥도 추천합니다!직원도 친절했고요 다음에도 여기로 가봐야되겠네요 추천추천!

회식으로 좋아요

돼지도 차돌도 다 맛있었습니다. 좌석이 특이하고 공간이 넓어서 회식하기에도 제격이에요. 다른 고깃집에 비해 옷에 냄새가 많이 베지 않는 것도 좋았습니다.

고기가 퍽퍽하고

며칠 전에 사무실 인근 삼겹살 먹는 곳 물었더니 여기 알려줘서 갔는데 꽃삼겹은 먹을만했지만 삼겹살은 퍽퍽했어요. 목살도 그냥 그렇고. 퍽퍽하니 자극적인 명이나물, 고추절임, 젖갈 같은 자극적인 것과 함께 먹으라고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야채+작은 꽃게가 들어간 탕을 함께 주는데 국물이 있으니 좋긴 하지만 다시다 같은 조미료를 많이 넣었는지 국물에 엄청 가라앉아 있고 맛도 조미료 맛이 많이 나네요. 술과 고기를 왁작지껄한 분위기에서 먹으니 그냥 고기의 질은 잊어져서 대체로 맛은 무시하게 되는 것 같지만요.

정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삼봉로 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