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서울 맛집, '모모야마'

블용 2019. 10. 21. 12:17

비싼 메뉴 먹어야 대접 받습니다.

고가의 코스메뉴 먹지 않고, 단품등을 주문하면 제대로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고민하고 다른 레스토랑 이용하세요!

분위기 좋음.

호텔에 위치하고 있어 서비스 좋구요 분위기도 좋습니다. 그러나 가격대 성능비로 따지면 그다지...추천은....

분위기는 좋시만...가격이..

호텔이용시 가끔 갑니다만....가격대비 음식이 아주 좋다고는 평가하기 힘드네요..개인취향이긴 하지만 저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맛있습니다.

가기전에는 몰랐는데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음식맛에 적절한 가격이였습니다.

뷰가 좋은곳

이호텔에 가끔 숙박할때 가본곳으로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깔끔하고 실내 인테리어가 일단 정갈하고 좋은 곳 전망도 좋다

분위기 좋은 모모야마

롯데호텔 38층에 위치한 모모야마음식,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지만, 특히 서울 전체를 내려다볼수 있는 뷰를 가지고 있는게 가장 큰 매력이었어요.멋진 도시풍경을 바라보며 식사하는 기분은 최고였습니다.

뷰가 좋은 일식

맛도 맛이지만 롯데호텔에 자리잡은 뷰가 좋은 일식집입니다. 샐러드, 생선구이, 회, 튀김 모두 다 맛있습니다.

맛있는 일식집입니다.

숙성된 회와 함께 사케를 마시면 정말 행복합니다. 연말에 가족들과 함께 큰맘 먹고 한번 정도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일식당

여자친구랑 기념일을 맞아 모모야마로 예약 하게 되었습니다. 예약 부터 직원분이 친절하게 해 주셔서 좋은 기분으로 첫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서울 시내 전망이 다 내려다 보이는 멋진 뷰에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추천 해 주신 코스 요리로 주문 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모습에 너무 뿌듯 했습니다. 음식 뿐 아니라 직원분들 너무 친절 하시고 음식을 하나하나 설명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이래서 호텔 서비스.. 하는구나 싶더라구요. 다음 기념일에도 모모야마로 방문 하려 합니다.

훌륭했던 저녁식사~또 가고싶네요~^^

얼마전 친구가 모모야마에서 식사했단 얘기를 듣고 지난 여름에 갔던 생각이 났네여~가족들과 휴가때 이용했던 곳인데 음식과 서비스가 무척 깔끔하고 세련되서 인상적이었습니다~특히 서비스하시는 직원분이 환하게 웃는얼굴이 보기좋아서 식사하면서 자꾸 보게 되었네요~조만간 다시 가보고 싶습니다~

친구와 함께 !!

저번에는 그냥 친구랑 하루 묵기만 했는데 이번에는 저녁 먹으러 롯데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일식을 너무 좋아해서 소문듣고 모모야마에 한번 와봤는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다며 저도 그렇고 다행히 친구도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레스토랑에 계신 직원분들이 계속 신경써 주셔서 불편한 것 없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친구가 스시바? 스시카운터? 를 구경하더니 나중에는 여기서 꼭 먹자고 ㅋㅋㅋ 나중에 한번 더 가보려고요 ~~!!서울에 있는 고급스러운 일식 레스토랑을 찾으시면 모모야마 추천합니다 ~~!!!

롯데

롯데 호텔 일식당 모모야마는 역시 호텔에 있는 일식당 답게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아요 물론 음식 세팅이며 서비스모두 훌륭했고 맛도 일품이였어요

동창모임

정말 오랫만에 아이들과 집안걱정을 떠나서 친구들을 만났는데 정말 모든것이 최고 입니다. 더욱 좋았던건 모모야마에서 바라본 눈이내린 설경은 한 폭에 그림을 보는것 같아서 눈내리는날이면 다시 오고싶을 정도 였는데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와야 겠어요

기념일마다 가고싶은 모모야마

어머니 생신이라 얼마전 모모야마를 방문했습니다~예전에 모모야마 식사가격이 많이 비쌌던것같은데 가격이 아주 착해졌더라구요^^ 히힛주말이라 주말메뉴랑 평일메뉴 섞어서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아이가 잠들어서 의자에 눕혀놨더니 유모차도 빌려다주시고..진짜 감동감동~~!직원분들 너무친절하셔서 편안하게 만족스러운 식사 하고 왔습니다^___^ 참, 주말이라고 무료valet 해주시더라구요~마지막까지 기분좋았습니다

여자친구와 특별한 기념일날 다녀왔습니다~ 대만족이예요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고, 음식도 좋은 곳이 어디있을까 찾다가모모야마를 알게되었습니다맛도 너무 맛있고, 친절한 직원분들 때문에 한번 더 감동하고 왔습니다다시 한번 찾고 싶은 모모야마 추천합니다!

명절선물~

명절동안 최남단 바닷가 내고향에 내려가 며느리 노릇하느라 많이 힘들었을 내사랑하는아내에게 맛있는 시간을 선물했습니다.역시나 좋아해주네요~대체휴일에도 주말메뉴가 가능하다고 친절히 추천해주셔서 피같은 용돈을 조금 아꼈습니답!야경을보고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습니다..

주말에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홈페이지에 모모야마 주말메뉴가 있어서 기족들과 함께 식사를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맛도 정말 좋아서 기분좋게 식사를 했습니다.음식이 나올때마다 바꿔 주시는 차도 너무 좋았고 서비스도 정말 좋았습니다.한번 가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부모님께서 상당히 좋아 하시네요~~^^

어머니께서 스시를 상당히 좋아하셔서 서울 최고에 일식당 모모야마를 방문했습니다. 카운터에서 즐기는 스시는 말로 표현이 안되는 예술 그자체였습니다.ㅋㅋ조리장님께서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해 주시면서 먹는 즐거움과 따뜻한 오차를 그때그때마다 서비스 해주시는 직원분께 어찌나 감사한지....멋진 뷰와 훌륭한 식사 오늘 기분은 그야말로 최고입니다.오늘 서비스 해주신 조리장님과 직원분을 기억해서 꼭 다시한번 이용해야 겠네요~~~^^

음식과 뷰가 환상이에요!

음식은 말할 필요 없이 최고였습니다. 거기다 앉은 좌석이 남산타워가 보이는 뷰라 멋있었습니다. 만약 저녁에 왔다면 더 멋있었겠다는 생각뿐이네요.겉옷 받으러 와주셨던 여직원 분이 담당 이셨는지 계속 서빙해주시며 음식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다시금 말하지만 음식맛은 그냥 최고였습니다!

비싼만큼 좋은 곳

가격이 높은 곳인만큼, 서비스와 음식, 분위기가 좋은 곳이었습니다.일본에서 먹는 것과 거의 같은 맛이었어요. 술종류도 다양해서 느긋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야경과 맛, 서비스 모두 Good~!!!

학교 동창들과 모임으로 올만에 방문~훌륭하고 분위기 좋은 야경과 조명,그리고 예쁜 직원들의 훌륭하고 센스넘치는 서비스~맛과 셋팅도 너무 훌륭하고 좋았어요!덕분에 기분좋은 모임 하고 왔습니다~!

기대이상의 모모야마

고층이라 뷰가 훌륭했습니다. 오랜만에 부모님과 간단하게 식사였는데 직원분께서 부모님 입맛에 맞게 메뉴 추천도 잘해줘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만족해요

방문하기 편하고, 뷰도 만족하며 맛있는 음식으로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모모야마 대 만족입니다. 서비스또한 훌륭했습니다.

가족식사

일식을 좋아해서 가족과 첫방문 했는데뷰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서비스는 단연 최고였습니다^^음식은 맛과 눈이 함께 즐거워서 너무 인상깊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습니다^^

뷰가 아름다운 모모야마

오랜만에 부모님이랑 외식하러 찾은 롯데호텔 꼭대기층 모모야마~노을지는 모습 보면서 코스요리 먹으니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요리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디저트 먹을때쯤 되니 해가 완전히 져서 보이는 야경과 은은한 전등이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것 같아요.기회되면 남자친구랑 또 한번 가보고싶게 만드는 곳이었습니다.

미소짓는 여직원~

오랫만에 만난 친구들과 분위기좋은 모모야마를 방문했었다. 음식에 맞는 따뜻한 두종류에 녹차를 매번 친절한 설명으로 바꿔주시고 하나하나 먹는방법과 필요한게 없는지 미소지으며 물어봐주는 여직원덕에 더맛난 식사가된거같다.다음 기회가 되면 또 가보고싶은 레스토랑이다.

스시오마카세 최고입니다.

와이프와 결혼기념일이라 와이프가 평소 좋아하던 스시 먹으러 롯데호텔 모모야마로 출동~!쉐프분이랑 한바탕 얘기나누고 웃으면서 엄청 즐겁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하하 스시맛은 뭐 말할것도 없이 최고였습니다.특히 홀 직원분이 예쁘게 미소지으며 제가 실수로 흘린것 하나하나까지 캐치해서 섬세하게 서비스해주는 모습이 참 인상적~!앞으로 기념일 말고도 다른 날에도 종종 찾아가야겠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네요~

종종 가는 곳이지만 갈때마다 음식 퀄리티도 좋고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은것 같네요~갈때마다 항상 대만족합니다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고 싶어요~

역시 모모야마 최고네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전망, 음식 맛 서비스해주시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접대하기 좋은 곳

외국 바이어를 모시고 갔는데 음식도, 맛도 전망도 좋앗습니다. 가격이 비싼 것 외에는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직원 안내도 장중합니다.

데이트♡

남편과 오랜만에 롯데호텔에 왔어요~저녁을 무엇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일식으로 결정!!먹느냐고 음식사진은 못 찍었지만 분위기가 무엇보다 좋았고,서비스도 좋았고,맛은 말할필요도 없이 좋았어요^^

분위기 맛 모두...

저녁에 가면 야경이 너무 좋아요.사시미, 스시 퀄리티며 우동도 아주 좋았어요~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했구요.좋은날이면 가고 싶은 곳이에요^^

最高

最高서울 일식의 엄마는 아니지만 이모 정도 되는 수준 일본류 롯데의 맛 가격이 비싸 저녁시간대 가기 힘들지만 맛있는 일식 근처 명동 혹은 강남, 한남동에 익스프레스나 테이크 아웃점 내면 매일 갈듯

추천!!!

오마카세, 일반메뉴 전부다 맛있고 음식도 정갈하고 저녁에 가면 오마카세 먹으며 멋진야경까지 감상가능

최고의 가족모임장소! 평일 저녁식사 방문. 서빙, 식사 매우만족입니다.

중요한 가족모임이 있어서 평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예약한 룸에서 가족 식사 했습니다. 송이버섯밥이 메인식사로 나오는 정식 코스를 먹었고, 사시미, 튀김, 구이메뉴에 따라 네 가지 녹차를 서빙 받으며 식사했습니다. 사실 너무 중요한 자리라 세세한 맛 보다는 대체로 아주 맛있었다는 기억만 있지만, 무엇보다도 식사 내내 너무 친절한 서빙을 해주셔서 긴장되는 자리인데도 마음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중요한 가족모임을 가질 예정이라면 정말정말 강추입니다.

즐거운식사하고왔습니다

여자친구와 기념일 식사로 방문했습니다. 룸 전망이 너무 좋았고, 너무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 ^^받았습니다. 코스메뉴도 너무 정성스러워 보여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네요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해서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나오다보니 미쉐린가이드 표시 액자가 있어서 한컷 ~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시간 보냈습니다. 모모야마 강추^^!

세심한서비스와 맛있는음식

어머니 생신겸 부모님을 모시고 모모야마에 다녀왔습니다. 코스 추천부터 음식설명까지 섬세한 서비스에 놀랐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생선회가 많은 사시미 특선을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퀄리티도 좋고 최고입니다!!! 그리고, 어머니 생신인거 미리 말씀 안드렸는데도 스페셜 디저트 까지 감동이였습니다!!뷰좋은 모모야마에서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서비스까지 잊을수없는 하루였네요,,모모야마 꼭 재방문 100%입니다!!

좋습니다

창 밖으론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그 너머론 산 능선이 우아하게 펼쳐져 있고요. 음식은 끝없이 제공됩니다. 다 못 먹을 양이지만 그 맛을 느끼고 싶어 하나라도 더 먹을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모모야마 방문 후기!!~

기념일을 맞이하여 방문했는데 남산이 보이는 전망이 너무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지만 직원들이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는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줘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 기념일이나 가족, 친구들 모임이 있을 때 또 방문하고 싶고,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곳 !

굿 초이스 모모야마

아버지 생신이라 검색 끝에 찾은 모모야마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식사~ 기분좋고 행복한 식사를 할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생각지도 못한 서프라이즈 생일 이벤트까지~~아버지께서 너무 좋아 하신다잊지못할것 같다~^^모모야마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린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스시, 아시아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프라이빗 다이닝, 좌석, 주차 가능, 무료 주차장, 발렛주차, 유아용 의자 있음,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무료 와이파이,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서울 본관 38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