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입에 딱.

40년간 운영한 영양돌솥밥집.!굴, 새우 및 많은 야채가 들어있어서 영양도 만점일듯합니다.1인분에 만원입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네요.

깔끔하게 한식먹기 괜찮은 곳이예요~ 전주인심인지.. 기본찬도 가지수도 많고 입에 잘 맛았던 것같아요..

최고의 맛집

반찬도 맛있고 돌솥밥도 맛있어요저는외국인친구랑 함께했는데 그 친구는 불고기를 먹고 울었습니다.(너무 맛있어서 ...)

외국인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주기도 좋아요!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비빔밥이 주 메뉴인듯하구요. 고추장 베이스가 아닌 간장 베이스 비빔밥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밑반찬 또한 정갈하고 맛있어서 몇번을 리필해 먹었어요~

돌솥밥 추천

종로5가역과 동대문역 중간쯤에 있습니다. 방송에도 나온집이네요. 좀 정신없긴 한데 돌솥밥이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5가 24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