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사식당 맛집~!! 돼지불백 최고~

기사식당 맛집으로 유명한 송림식당~!먹는 방법은 고기를 익히고 밥, 고추장, 김치, 상추를 다 넣고 섞어서 드시면 된답니다.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좋았네요.

맛있어용

알아서고추장 떠서 간조절해서 볶아먹을수있어서 탄수화물중독자인 저로썬 딱이에요 첫접시 이후 밑반찬셀프구요음식이 엄청 빨리나오고 주차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좋아요 계산할때 1층에서하는데 사장님이 주문한 인분수에 맞춰서 요구르트주세요잘먹었어요 또 그리워질때 갈게요!

가성비 최고의 돼지불백

자양동에 있는 기사식당 돼지불백집이에요. 식당 내부가 꽤 넓었어요. 돼지불백 바로 나와서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밥이랑 선지국 등 반찬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돼지불백인데 그게 다가 아닙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주차 타워를 보유한식당입니다. 주차엔 인내가 좀 필요함..(기다림)기본 셑팅이 물김치, 상추쌈, 기본찬에 선지국인데 이게 아주 괜찮습니다. 선지국은 대량으로 아주 오래 끓인 것 같습니다만 좀 짭니다.돼지갈비는 큰 팬에 나와 직접 구워 먹는 식인데.. 기사분들음 여기에 물김치, 상추쌈과 밥을 넣고 볶아 드십니다.. 저희도 그렇게 먹었는데.. 아주 별미였어요..전반적으로 짜요.. 그래서 평점4점입니다.덜짜면 5점 일텐데..

밥 볶아먹는 돼지불백 기사식당

자양1파출소 맞은편에 위치.주차타워 있음.예전에 한번 방문했다가 영업을 하지 않아 먹지 못했는데 재도전 하였다.1층은 기사님.2층은 일반손님이 이용한다.돼지불백을 밥이랑 먹는것이 아니고 김치.무생채.상추.고추장을 넣고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것이 이집의 전통인가 보다.2인기준 고추장은 한숟가락이 적당할듯.선지국을 무한리필 먹을수 있었는데...선지양이 적었지만 맛은 선지해장국 전문점 수준의 맛을 보여주어 두그릇이나 먹었다.사장님~김가루도 준비해주심 않될까요?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자양번영로 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