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수와 국밥

점심에는 국수와 국밥을 주로 주문했는데둘 다 가격에 비해선 만족도가 높지 않았음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서비스 수준도 평균 정도에 그치는 듯.

맛은 괜찮으나 서비스는 인내가 필요

평양냉면을 좋아해서 방문.. 맛은 만족.. 순면은 안된다고 하고 바쁘셔서 메뉴 볼 시간도 안 주시는 느낌입니다그래도 여의도에서 평양냉면을 맛볼 수 있는 2곳 중 하나입니다.(더 있으면 알고 싶습니다!)

글쎄요...

탄핵 소추안 가결일 국회로 집회 갔을 때 너무 일찍 와 근처 맛집 검색해서 냉면집 있길래 가서 먹었는데 '맛집'이라 할 정도의 수준은 아니였습니다.도착 후 먹으면서 검색을 제대로 해 보니 심지어 미쉐린 가이드에까지 소개 된 맛집이었습니다.전혀 그럴만항 맛이 아닙니다. 평양냉면은 씹는 맛이 있고 약간 질긴데 여긴 하나도 안 질깁니다. 그리고 면의 맛도 약간 다르고요. 그런 걸 다 떠나 애초에 양념 맛 자체가 별로입니다. 왜 미쉐린 가이드에까지 소개 될 정도인지 모르겠네요...'맛집'정도는 아니고 간단히 먹을만한 수준은 아닙니다.굳이 찾아 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근처에 있다 들려서 먹을 정도?

여의도에서 평양냉면

평양냉면 가게들이 몇 개 없는데 여의도에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평양냉면은 원래 호불호가 갈리는.음식이라. 수육이나 만두국도 괜찮았습니다.

삼삼한 평양냉면

5시부터 줄을 서서 들어감. 들어가자마자 냉면을 주문한 덕에 다른 손님들보다 음식이 빨리나왔음. 맛은 뭐. 평양냉면 특유의 삼삼한 맛. 반찬들도 짜지않고 심심하다 싶을 정도. 강한맛에 길들여져있는 사람에겐 별로 일 수 있다. 평양냉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괜찮은 편. 내부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괜찮았음. 남은 만두는 포장해갈 수 있다. 양이 많은 편. 제법 배부르다. 여자 둘이서 먹을 경우 만두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음. 숙주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우리나라식 만두라서 뻑뻑한 편. 중국식만두 생각하고 막 먹으면 배불러서 일어나기 힘들 수 있다.

매우 불친절하네요..

맛집들은 대개 불친절하기 마련이나,일요일 점심 번호표를 안내하고 카운터를 보는 분은(주인 아들이라고 합니다) 조금만 물어봐도 화내고 짜증내시네요. 음식맛을 넘어서는 불친절었습니다. 가업을 이을만한 분은 아니신 것 같네요.

호불호가 갈리는 평양냉면~

담백함으로 먹는 평양냉면인데 전 아직 그 맛을 잘 몰라서 ㅠㅠ 다른 데서 먹은 건 약간의 꼬릿한 맛(?)이라도 있었는데 여기선 정말 아무맛도 느껴지지가 않앗어요 ㅠ 하지만 메밀면이 고소했고, 육수도 깔끔했습니다 ㅎ

말한마디 없이 그릇을 비운집

남편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데요이제껏 맛본 곳중에 손꼽을만큼 맛있는집이라고 하네요저는 너무 담백하다 싶어 인상적인 맛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그게 바로 인상적인 맛이라고..... 엥? 전체적인 서비스나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입에 맞음

여의도에 정신없는 가게. 점심시간이 되면 줄서는 것은 당연하다. 미슐랭 빕구르망을 받은 곳. 우래옥의 진함과 필동의 슴슴함의 사이 정도의 맛. 진하기는 을밀대에 가까우나 또 을밀대와 톤이 다른 맛. 딱 적당했고 완냉했다.

괜찮은 불고기와 냉면

여의도에서 상당히 괜찮은 수준의 불고기와 평양냉면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편육도 맛있는데 일찍 매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순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냉면집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국회대로76길 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