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추천입니다

처음 생겼을 때 부터 종종 갔는데 돈까스가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잇고 세트메뉴도 괜찮습니다 새우튀김 들어있는 돈까스 맛나구여 가격도 괜찮아요

일본에 있는 돈가스 체인을 한국에서

오사카에 있는곳을 방문했었는데거기에 크게 뒤지지않을만큼 맛있었어요손님이 많아서 늘 웨이팅해야합니다.

25겹 수제 돈까스 맛 괜찮아요

체인점이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돈까스 전문점인데 25겹 수제돈까스라고 해서 기대하고 들어갔었는데 그만큼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식감이 더 좋았고 육즙도 풍부했어요. 다만 먹다보니 조금 느끼한 부분이 있어서 떡볶이 돈까스를 시켜볼껄 아쉬움이 있었네요. 어쨌든 기본 이상은 하는 돈까스집입니다.

맛있는 돈까스에요

공덕역 롯데캐슬에 있는 25겹 수제돈까스 집이에요. 인기가 많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돈까스가 겉은 바삭한데 속은 푹신하면서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 카츠와 마늘가츠

마늘 카츠가 맛있었어요. 마늘이 갈려서 올라오는데 달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치즈 카츠는 좀 실망했어요. 직원분이 마늘카츠외에도 고추카츠를 추천해주셨는데 다음에는 고추카츠를 먹어봐야 겠어요. 여자입장에선 왕새우2개 반우동이 나오는 정식은 양이 좀 많네요. 마늘카츠 추천합니다

정보

주소

서울 마포대로 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