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뉴가 다양해요

시즌마다 메뉴가 조금씩 바뀌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가끔 가면 맛있게 먹고 오네요ㅋㅋ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샐러드바

애슐리는 언제나 나쁘지 않아요. 가성비 좋은 샐러드바이고 계절마다 바뀌는 메뉴는 항상 설레이게 하네요. 이 지점은 테이블 간격도 넓고 분위기도 좋네요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애슐리 프리미엄이라 먹을것도 많고 장소가 넓어서 전체회식장소로도 좋습니다.와인하고 맥주 무제한코너도 있어요. 넷마블건물 지하에 있어서 찾기 힘들다는게 단점

맛있지만 좀 많이 달아요

시즌별 메뉴가 항상 알차서 분기별로 갑니다.종류도 분식부터 한,중,서양식이 잘 섞여있어서 좋아요.하지만 먹다보면 너무 달아서 중간에 멈추게 됩니다. 그점빼곤 다 좋아요

점심 식사

여러가지 다양한 국적의 음식과 다양한 샐러드가 풍성해서 좋았다. 약간의 돈만 추가하면 맥주도 무한 리필된다. 가성비 대비 음식의 맛도 수준 높은 편이다. 자주 가는 곳이다

정보

주소

서울 디지털로 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