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가리가 인상적인 라멘집! 킨류라멘

여기 이름을 몰라서 한국와서 찾아봤는데 오사카에서 유명한 라멘집 중에 하나였다...ㅋㅋㅋ

메뉴는 라멘과 차슈멘! 단 두 개!

가격은 각각 600엔, 900엔

라멘이 나왔는데 국물 육수가 진해서 그런가?

그릇이 너무 끈적거려서 좀 찝찝했는데, 맛은 좋았다.

국물이 진해서 좋고 면도 내 취향인 꼬들꼬들한 면이었다.

여기 라멘집 앞에 지나갈 때 나던 돼지 냄새가 라멘 고기에서 살짝 났는데 나는 괜찮았다.

순댓국집 앞에 지나가면 익숙한 냄새라고 해야되나;

상호

킨류라멘 (金龍ラーメン, Kinryu Ramen)

지역

일본 Chūō-ku

주소

1 Chome-7-2 Dōtonbor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71 일본

가격

킨류 라면 650엔
차슈멘 900엔

찾아가는길

도톤보리와 센니치마에 길이 만나는 사거리

영업시간

24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