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벼운 패스트푸트
정말로 가볍게 즐기는 패스트푸드로서는 손색이 없습니다만 버거킹이나 KFC에 비해서는 좀 별로네요.
간단한 식사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점입니다.시간없고 배고플때 가끔 햄버거 먹으러 방문합니다.특별한 점은 없네요.
불고기 버거
불고기 버거 셋트 너무 맛있습니다. 배고플때 하나 먹으면 든든해요. 안에 재료도 신선해서 좋습니다.
위치가 환상적임
롯데리아에 가려고하지 않아도 지나다닐 때마다 냄새가 고소하게 퍼져서 가끔 사먹게 되는곳 빠르게 서비스 되기 떄문에 시간없을때 먹기 편리함
좋아요
쇼핑하고 힘들때 잠시나마 쉴수있고 편하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장소에요 위치가 좋네요 ㅎㅎㅎㅎ
백화점안에 있으니까 깔끔해요
롯데리아는 체인점이니까 똑같구요, 다만 사람이 좀 많고 음식을 안먹어도 자리잡고 있는 백화점 손님이 있어서 그건 좀 불편해요. 대신 백화점 공기라서 냄새 배지 않아서 좋아요
표준화된 맛, 번잡한 백화점 내의 휴식처
롯데리아는 워낙에 점포 수가 많은 프랜차이즈라, 맛에 대해서는 완벽히 표준화가 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표준화된 맛이라는 게 타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보다 하향되어 있다는 것이 문제점 입니다.주문을 받는 카운터 앞에는 테이블이 몇 개 없고, 백화점 지하 1층의 유동인구로 인해 상당히 산만하고 번잡합니다. 하지만 카운터 옆에 난 계단을 통해 한 층 더 내려가게 되면 상당히 넓고 조용한 공간이 나타납니다. 카운터 위에 설치된 CCTV로 아랫층의 테이블 상황을 볼 수 있으니, 빈자리 파악에도 상당히 용이한 점이 장점입니다.
쇼핑하다 아이스크림 사먹기 좋은 곳
맛은 다른 체인점과 별반 다르지 않아요.그런데 위치 때문에 쇼핑하다가 들르기 좋아요.쇼핑하다가 다리아플 때 간단히 먹으면서 쉬기 좋은 곳이에요.
괜찮아요
앉아 먹을 곳이 부족해 보이지만 지하로 내려가면 넓게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 햄버거의 맛은 다들 알고 있기때문에 진짜 급하게 빨리 먹고 이동해야 할때 가끔 들릅니다.
롯데하면 롯데리아.
롯데 건물에서 다른 햄버거 집이나 카페를 찾는건 쉬운일이 아니다.쇼핑을 하며 커피나 아이스크림으로 지친 다리와 목을 쉬게 해줄 수 있는 곳이다.매장도 넓어서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다.
정보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2가 130